귀하의 첫 번째 Google AdWords 캠페인

게시 됨: 2022-09-08

개념은 - 판매자가 제품과 관련된 단어를 기반으로 검색 결과 상단에 나열되는 웹사이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올바르게 수행된다면 브랜드의 압도적인 성공이 될 수 있습니다. 잘못 수행하면 많은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며 보여줄 것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최근 설문 조사에서 다음 수치 중 일부를 살펴보십시오.

하지만 '광고 비용'이 아닌 투자로 생각한다면 첫 번째 Google Adwords 캠페인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새 컴퓨터 구입을 잠시 미루고 그 돈을 Google Adwords에 투자하십시오. $1500USD의 가치가 있는 새로운 iMac은 무엇입니까? 그 중 1/4을 취하여 대략적인 AdWords 예산으로 사용하십시오. 귀하의 첫 번째 Google AdWords 캠페인이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수록 더 잘 작동한다는 말은 아니지만 올바르게 설정되고 전반적인 목표가 판매, 그러면 단순한 새 컴퓨터 이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Google 애드워즈 캠페인 설정

이 예에서는 수제 남성용 부츠를 만들고 판매하는 소규모 판매자가 될 것입니다. 겨울, 하이킹, 트레킹, 그와 같은 모든 것을 위한 견고하고 내구성 있는 방수 부츠.

예산 책정 - 숫자 및 항목

당신은 디자인을 판매하고 신발을 만들고 판매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이 100달러에 판매되지만 만드는 데 50달러가 듭니다. 즉, $50의 이익이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수학! 하지만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여기 까다로운 질문이 있습니다. 전환율은 얼마입니까? 전환율은 상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의 비율입니다. 1000명이 상점을 방문하고 10명이 무언가를 구매하면 1%의 전환율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간단한 수학입니다. Shoplo 매장은 전환율을 쉽게 알려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전자 상거래 플랫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우리 매장에 오는 사람들이 구매 의도가 있고 좋은 제품을 사고 싶어한다고 가정합니다. 지금 당장 신발 한 켤레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더 논의하겠습니다). 저희 매장을 방문하시는 100명 중 5명이 판매를 약속합니다. 5%의 전환율입니다. 20회 방문 시 1회 판매.

전자상거래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기사 읽기: 전자상거래 전환율을 최적화하는 25가지 방법(지금 읽기)

특정 단어와 연관될 수 있는지 파악하려면 최대 클릭당 비용(Max CPC)을 알아야 합니다. 즉, 한 번의 클릭으로 상점을 방문하는 데 얼마를 지불할 수 있습니까? 이 예에서는 최대 CPC가 키워드에 대한 Google의 예상 CPC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최대 CPC가 1달러 정도 또는 예상 CPC 이내인 경우 해당 키워드를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제 어려운 질문입니다. 수익의 몇 퍼센트를 애드워즈 캠페인? 견고한 가격 구조로 최소 20%를 할당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예에서는 수익의 80%를 애드워즈 캠페인($40)에 할당합니다.귀하의 제품은 $100에 판매되고 $50의 이익을 얻습니다. 판매를 위해 Adwords 캠페인에 $40를 지출할 의향이 있습니다. 클릭 20회마다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40/20 방문 = $2

즉, AdWords 클릭에 2달러를 지출하면서도 여전히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물론 전환율이 동일하게 유지되는 경우에 한합니다.아직 키워드를 찾지 마십시오. 일일예산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먼저 걸음마 단계를 밟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일일예산에 그렇게 많은 돈을 쏟아 부을 필요가 없습니다. 계산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분석하려면 몇 번의 클릭이 필요합니다. 귀하의 광고를 하루에 10번만 클릭하면 전환율이 정확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달러는 지출할 금액이 아니라 최대 CPC입니다. 따라서 키워드 조사에 따라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캠페인이 훨씬 줄어들 수 있습니다!그래서 우리는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키워드 연구

Bing Adwords 블로그에서 언급했듯이 검색할 최고의 키워드는 구매 의도가 있는 키워드입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를 클릭하는 데 비용을 지불하게 되므로 귀하의 광고를 클릭하는 사람들이 '구매 모드'가 아니라 '연구 모드'입니다. 우리는 키워드에서 '구매'라는 단어를 첫 번째로 넣는 데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제품의 가격이나 사양을 알고자 하는 사람은 'X 제품 구매'를 검색하지 않을 것입니다. Google의 키워드 플래너를 참고하십시오. 이 작은 장난감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무언가를 검색할 때 함께 검색하는 단어나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단어에 대해 광고하는 데 드는 비용은 물론 볼륨, 추세도 알려줍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알고자 하는 것입니다!

'구문, 웹사이트 또는 카테고리를 사용하여 새 키워드 검색'을 클릭합니다. 구매 의도를 가지고 키워드를 사용할 때입니다! 또한 구매자처럼 생각하십시오. 사람들이 자신이 판매하는 종류의 물건을 사고 싶다면 무엇을 검색할까요?

시작하다

다른 모든 것을 그대로 두십시오.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만지작거리지 마십시오! '아이디어 얻기'를 클릭하면 결과 목록이 표시됩니다.

참고: 최대 클릭당 비용(Max CPC)이 이 키워드의 가격보다 낮다고 해서 끝난 것이 아닙니다! 이익 마진을 높이거나 전환율을 높여야 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든 둘 다 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 가격 중 일부를 살펴보십시오. 우리의 최대 CPC는 무엇이었습니까? $2. 그래서 우리는 이 모든 키워드를 사용할 여유가 있습니다.하지만 어떤 키워드를 사용할까요?' 온라인 신발 구매 '는 트래픽이 많지만 힐을 찾는 여성이 링크를 클릭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 남성 신발 구매 '와 동일합니다. 우리는 공식적인 신발을 찾는 사람이 우리의 링크를 클릭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겨울 신발 구매 '는 좋지만 트래픽이 정확히 미친 것은 아닙니다. ' 수제 신발 구매 '와 동일합니다. ' 남성 부츠 구매 ' 저렴 하 고 정확 하 고 여전히 많은 트래픽이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합시다!우리가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항상 적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경쟁사 조사

약간의 건전한 경쟁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지 않겠습니까?Keywordspy는 이를 위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또한,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무료입니다!

가서 무료 평가판 계정을 만드십시오. 상단에서 '키워드'를 선택하고 키워드 플래너에서 했던 것처럼 국가를 선택한 다음 이전에 선택한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결과는 꽤 인상적인 데이터입니다! 우리가 관심을 갖는 것은 '광고' 탭 아래에 있습니다. 거기를 클릭하면 귀하의 것과 동일한 키워드에 사용되는 광고 목록이 표시됩니다. 광고 목록을 확인하고, 그 안에 있는 어휘, 작성 방법 및 키워드가 실제로 광고에 나타나는지 살펴보십시오. Google을 만족시키려면 광고에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이 페이지를 연 상태에서 Google Ads 캠페인으로 돌아가십시오. 키워드 목록에서 오른쪽에 있는 파란색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사이드 메뉴가 열립니다. 여기에서 입찰가 범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대 CPC를 기억하십니까? 그 숫자는 클릭에 대해 지출할 최대 금액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그 금액을 지불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가격은 입찰가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입찰가는 복잡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지만 여기에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이제 Google은 이 단어에 대한 최대 입찰가에 대해 지출해야 하는 금액을 제안합니다. 이것이 Google이 돈을 버는 방법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이 지출하기를 원할 것입니다.우리가 계산한 최대 CPC를 입력하십시오.이제 Google에서 예상하는 클릭 수와 지출할 최대 금액이 표시됩니다. 하루. 이 모든 것이 숫자로 표시되면 '계획 검토'를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이 화면이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광고 실적 예측입니다.그래프 오른쪽에 있는 흰색 수직선을 왼쪽으로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이제 CPC를 변경하고 있습니다. 노출수, 클릭수, 평균 게재순위 및 CTR에 대한 추정치가 어떻게 변하는지 확인하시겠습니까? 상단의 '키워드', '기기' 및 '위치' 탭은 모두 누가 귀하의 광고를 클릭할 것이며 어떤 기기에서 클릭할 것인지에 대한 자세한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실험을 해보십시오. 최대 입찰가와 일일예산을 높여 클릭수를 늘리십시오. 너무 앞서 나가지 마십시오 . 우리는 감당할 수 있는 만큼만 지출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여기에서 완료되면 오른쪽 상단의 '계정에 저장'을 클릭하면 캠페인 이름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묻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이름(아마도 '첫 캠페인')을 입력하고 일일예산(이전에 계산)을 입력합니다. '저장하고 계속하기'를 누르면 잠시 후 광고가 저장됩니다.아직은 하지 않겠지만 '새 캠페인을 위한 광고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방문 페이지

지금까지 우리는 연관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단어를 찾았습니다. 우리는 너무 많이 지출하지 않으며 우리가 무엇을 광고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제품을 구매하려는 누군가가 우리 광고를 찾아 클릭합니다. 어떤 페이지로 이동할까요?아직도 판매로 전환해야 합니다!이것이 실행하는 모든 단일 광고에 대해 맞춤 방문 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다음은 귀하의 AdWords 캠페인을 위한 훌륭한 방문 페이지를 만드는 이유뿐 아니라 방법에 대한 훌륭한 글입니다. 귀하의 상점에 1000명의 사람들이 방문하고 20명이 10명이 아닌 무언가를 구매하게 하는 경우 전환율은 2입니다. 다음 광고 캠페인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따라서 방문 페이지가 제자리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창의력을 발휘할 시간입니다!

광고를 만드세요

Google Ad Words로 돌아가서 '캠페인' 아래에서 '광고'를 클릭한 다음 '+광고'를 클릭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첫 번째 광고를 만들 것입니다! 열리는 템플릿은 '확장 텍스트 광고' 템플릿입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를 클릭할 때만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2가지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1. 당신이 판매하는 것을 사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2. 당신이 판매하는 것에 관심이 없는 사람을 차단하십시오.

그들은 또한 다른 역할을 합니다. 클릭률(CTR)이 높고 잘 작성된 광고는 애드워즈 품질평가점수를 높여 키워드의 클릭당 비용을 낮춥니다. 광고는 각 키워드에 대해 클릭당 지불하는 비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훌륭한 광고는 비용을 낮출 것입니다. 한 단어를 바꾸면 전체 광고의 균형이 무너질 수 있으므로 광고를 작성하는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좋은 팁이 있습니다.

  1. 전체 메시지를 말하고 처음 2개의 헤드라인에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 이 텍스트는 굵게 표시되어 있어 구매자가 클릭하도록 설득하는 이 눈길을 사로잡는 영역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2. 헤드라인 1이 가장 중요 합니다. 중요한 단어를 최대한 빨리 말하십시오.
  3. 모든 기기에서 광고가 잘 보이도록 하세요. 데스크톱보다 모바일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보게 됩니다.

다음은 우리 아기 옷에 대해 생각해 낸 것입니다!

작성이 만족스러우면 '광고 저장'을 클릭하세요.

미세 조정

이제 여기로 돌아오셨으므로 잠시 광고를 일시중지해야 합니다. 녹색 원을 클릭한 다음 '일시중지'를 클릭합니다.

이제 상단의 '광고' 탭을 클릭하고 키워드를 클릭하십시오.

드롭다운 상자를 클릭하고 '구문 일치'를 클릭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처음에 Google은 이를 확장검색 으로 설정합니다. 즉, 검색에서 순서에 상관없이 키워드가 있는 사람이 있으면 광고가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젠틀한 남성용 클럽 부츠 프리로더는 더 많은 공간을 구매 합니다.' 분명히, 당신의 부츠와 관련이 없습니다. 정확한 일치 는 반대입니다. 누군가 귀하의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귀하의 키워드만 Google에 입력했습니다. 단계 일치 는 누군가가 '멜버른에서 남성 부츠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을 검색하면 귀하의 광고가 게재된다는 의미입니다.한 단계만 더하면 됩니다!

전환 추적

이제 전자 상거래 상점의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지에 일부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Shoplostore에서 감사 페이지를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광고를 통해 당사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의 수와 그 중 고객으로 전환되는 사람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구를 클릭한 다음 '전환'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 전환'을 클릭한 후 '웹사이트'를 클릭하세요. 따라하기 쉬운 이름을 입력하세요. '아기 의류 광고 할인'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우리 제품이 100달러에 판매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이를 전환 가치로 입력하십시오.'저장하고 계속하기'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이 작은 코드가 전환 추적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우리 광고를 클릭하여 구매에 동의하는지 계속 알려줍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감사합니다' 페이지로 이동하여 수정해야 합니다. 이 코드를 거기에 붙여넣으세요.휴, 완료!'추적 상태'가 하루 정도 지나면 '확인되지 않음'으로 표시되고 나서 '보고'로 변경됩니다. 이제 정말 엄청나게 어려운 부분 입니다. 대기 중. 예, 다음 몇 시간 동안, 어쩌면 다음 날에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끔찍합니다. 첫 번째 광고 세트를 만드는 데 이 모든 돈, 시간 및 노력을 투자했는데 즉각적인 보상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이 시간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첫 번째 Google Adwords 캠페인 중에 해야 할 일에 대한 이 훌륭한 체크리스트를 읽어보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며칠 후면 귀하의 첫 번째 Google AdWords 캠페인이 시작되어 운영될 것입니다.예산이 소진되면 방금 발생한 일을 분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첫 번째 캠페인에 대한 간단한 분석은 캠페인 자체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배울 점이 많습니다. 어디로 갔는지, 어디가 잘못 되었습니까? 다음 캠페인에서는 무엇을 다르게 하시겠습니까?Google Adwords의 세계에서 행운을 빕니다. 첫 번째 Google Adwords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