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 비즈니스 모델: 200억 달러의 강력한 유니콘
게시 됨: 2020-03-01Netflix 비즈니스 모델은 경쟁업체에 의해 복제되고 있습니다. Netflix는 경쟁자를 물리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계속해서 강한 성장을 보일 것입니까?
Netflix 비즈니스 모델을 살펴보고 주요 재무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Netflix의 배경과 비디오 스트리밍 부문에서 이러한 지배적인 글로벌 플레이어로 성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품과 서비스: | 주문형 비디오, |
회사 경쟁사: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애플 TV+, 디즈니+, HBO, 훌루, 베보, 유튜브 |
Netflix 비즈니스 모델은 구독료로 주문형 비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초기 후크는 평가판 기간으로 1개월 무료 제공 또는 최근에는 Netflix가 모바일 패키지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것입니다.
Netflix는 비선형 보기를 제공합니다. 선형 시청은 방송 시점에 콘텐츠를 시청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Non-linera는 기본적으로 주문형 보기입니다.
Netflix는 구독형 주문형 비디오 시장에서 경쟁합니다. 간략한 개요는 Netflix 비즈니스 모델과 그 성과를 형성하는 몇 가지 트렌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차
구독형 주문형 비디오 시장
구독형 주문형 비디오(SVoD)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Netflix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문형 비디오 스트리밍에 대한 강력한 추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미국 소비자의 48%가 매일 또는 매주 텔레비전 콘텐츠를 스트리밍합니다.
Netflix와 같은 플레이어가 전체 시리즈를 한 번에 출시하면서 플랫폼에서 보내는 시간도 늘어납니다. 이를 폭식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추세에도 불구하고 종종 사용 가능한 기술과 대역폭의 결과로 상당한 지역적 차이가 있습니다.
현재 가장 큰 시장인 미국과 캐나다 시장에서 Netflix의 핵심 과제입니다. 디즈니와 같은 신규 진입자는 시장 점유율을 잠식할 수 있습니다.
Mondor Intelligence에 따르면 주문형 비디오 시장은 2019년에 565억 5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0년에서 2025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13.5%의 CAGR 로 2025년까지 1,209억 1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Netflix가 현재 시장 점유율을 유지한다면 신규 사용자 기준으로 13.5% 성장할 것 입니다. 이것은 재무 성과를 볼 때 기억해야 할 중요한 수치입니다.
NetFlix 통계 – 요약 정보
- 넷플릭스는 1997년 설립됐다.
- 이 회사는 1999년에 구독 기반의 우편 DVD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 넷플릭스는 2005년 가입자 400만 명을 돌파했다.
- 넷플릭스는 2007년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다.
- 2009년 Netflix는 PS3와 스마트 TV에 상륙했습니다.
- 2013년 Netflix는 House of Cards , Hemlock Grove 및 Orange is the New Black 이라는 최초의 세 가지 오리지널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 넷플릭스는 2019년 말 기준으로 1억 6700만 명이 넘는다.
- Netflix는 2019년에 20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 Netflix는 2015년에 전 세계적으로 행진을 계속했으며 마침내 호주, 뉴질랜드, 일본 및 기타 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 2016년 현재 Netflix는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2017년 넷플릭스는 첫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서비스의 오리지널 콘텐츠 The White Helmets 는 Best Documentary Short Subject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 2018년 현재 Netflix는 공식적으로 HBO의 17년 연속 에미상 후보를 이겼습니다.
DVD 유료 대여 사업 모델에서 온디맨드 스트리밍으로
오늘날 우리는 Netflix의 주문형 비즈니스 모델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그러나 Netflix의 여정은 1997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Reed Hastings와 Marc Randolph는 인터넷을 통해 비디오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 다음 DVD를 우편으로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2년 만에 Netflix는 고객이 DVD 대여 횟수에 제한 없이 액세스할 수 있는 월간 구독으로 전환했습니다.
인터넷 대역폭이 커짐에 따라 Netflix는 비즈니스 모델을 전환하고 비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할 기회를 보았습니다. 플랫폼 개발에 상당한 투자를 하여 2007년에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Netflix는 190개국에서 1억 6,700만 명 (2019년 4분기)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Netflix 비즈니스 모델을 보는 또 다른 방법은 현재 유명한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링크를 따르십시오.
Netflix 비즈니스 모델은 콘텐츠를 획득하고 제작한 다음 이를 플랫폼을 통해 배포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것이 매력적인 이유는 콘텐츠의 주문형 보기와 개인화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Netflix는 구독 비즈니스 모델의 힘을 활용하여 정기적이고 반복적인 수익을 얻습니다.
주요 파트너
- 투자자 – 자금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는 투자자의 범위.
- 미디어 제작자 – 콘텐츠를 Netflix에 라이선스하는 미디어 제작자입니다.
- 영화 제작자 길드 – 감독, 배우, 작가 및 그들의 길드/노조는 (미국) 영화 산업에서 가장 강력한 플레이어 중 일부입니다.
- 영화관과 극장 – 새롭고 아마도 흥미로운 트렌드.
- TV 네트워크 – 자신의 콘텐츠 제작을 위해 Netflix에 IP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 Sony Playstation과 같은 시스템에 Netflix를 번들로 제공하는 소비자 전자 제품 생산자 .
- Amazon AWS – 전체 Netflix 기술 플랫폼은 Amazon AWS에서 호스팅됩니다.
- 규제 기관 – FCC(연방 통신 위원회)의 정책, 특히 망 중립성 주제는 Netflix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주요 활동
- 기술 R&D – 기술이 계속 변화함에 따라 Netflix는 기술 스택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갱신해야 합니다.
- 콘텐츠 라이선스 – 관련성을 유지하고 2000개의 마이크로 세그먼트에 호소하기 위해 Netflix는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선택하고 구매해야 합니다.
- 콘텐츠 제작 – 2013년부터 Netflix는 자체 콘텐츠인 Netflix 원본을 제작했습니다.
- 콘텐츠 배포 – 전 세계적으로 비디오 스트리밍을 최적화합니다.
- 데이터 분석 –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여 고객 이탈을 줄이기 위해 고객 행동을 지속적으로 이해하는 분석입니다.
- 영업 및 마케팅 – 가능한 가장 낮은 비용으로 고객을 성장시키되 적절한 고객 맞춤으로 최적화하여 CLV를 최대화합니다.
주요 리소스
- 브랜드 – 상위 100개 글로벌 브랜드에 포함됩니다.
- 앱/웹사이트 – 콘텐츠 전달을 위한 기본 채널입니다.
- 플랫폼 – 전달, 고객 개인화 및 스트리밍을 위한 분석 및 전체 시스템.
- 직원 – 일반 직원과 플랫폼을 유지 관리하고 개발하는 기술 직원.
- 영화 제작자/제작자 – 주요 작가 및 제작자와의 관계.
- 상품/상 – 후보는 전 세계 청중에게 콘텐츠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컨텐츠 라이브러리 – 방대한 컨텐츠 카탈로그. 자신의 콘텐츠는 향후 라이선스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 스튜디오: Netflix는 자체 스튜디오를 만들고 콘텐츠 제작을 지원합니다.
가치 제안
- 콘텐츠 라이브러리 – 모든 요구 사항에 맞는 방대한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합니다.
- 주문형 스트리밍 –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 Binge Watch – 한 번에 전체 시즌을 시청하십시오.
- 원본 콘텐츠 - 예: The Witcher.
- 현지화 – 원본 로컬 콘텐츠 및 라이선스 콘텐츠.
- 1개월 무료 평가판 – 제한 없는 무료 평가판.
- 낮은 월별 가격 – 이는 각 국가의 경제에 따라 다릅니다(나중에 참조).
- 개인화 – 목록을 만들고 추천도 받으세요.
고객 관계
- 셀프 서비스 – 고객은 앱을 통해 서비스에 액세스합니다.
- 개인화 – 맞춤형 콘텐츠 및 목록.
- 사용자 지원 – 라이브 채팅,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채널
- 모든 장치
- 넷플릭스 앱
- 홍보/입소문
- 온라인 광고
- 오프라인 광고
- 소셜 미디어
수익원
- 구독 모델 – Netflix의 주요 수익원.
- 제품 배치 – 한계 수입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 DVD 대여 – 여전히 수익원이지만 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 자체 콘텐츠 라이선스 – 가능한 미래 소득.
- 광고 – 가능한 미래 소득.
비용 구조
- 연구 및 개발 – 연구, 특허 및 개발 비용.
- 콘텐츠 구매 – 콘텐츠 상각 – Netflix 비즈니스 모델에서 가장 큰 비용.
- 콘텐츠 제작 – 새로운 콘텐츠 자금 조달 비용(위와 동일).
- 인프라 – 건물, Amazon AWS 및 기술.
- 마케팅 – 전반적인 마케팅 및 고객 확보 비용과 관련된 비용.
- 지불 처리 수수료 – 제3자 수수료.
- 일반 /관리 – 비즈니스와 관련된 일반 비용입니다.
- 직원 - 직원.
고객 세그먼트
- 마이크로 세분화 – 2000개의 미각 클러스터.
- 사용 세분화 – 사용된 화면, 사용 위치, 사용 빈도, 시기…
- 지리적 세분화 – 광고 타겟팅, 콘텐츠 현지화에 사용됩니다.
파트너 의 Netflix 구독 개선
Netflix 비즈니스 모델에서 파트너의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Netflix는 케이블, 가정용 인터넷 및 이동통신사를 포함하도록 파트너십을 확대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의 목표는 구독의 활용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Barclays의 보고서에 따르면 Netflix의 미국 파트너십은 연간 약 120만 명의 국내 가입자를 추가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두 개 이상의 전화 회선을 사용하는 고객은 무료 Netflix 구독을 받을 수 있습니다.
Netflix는 T-Mobile 및 Comcast와의 거래 외에도 유료 TV 유통업체와 더 많은 묶음 거래를 할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은 특정 타이틀 수준에서 수익을 창출 하는 모델과 달리 구독 기반 입니다. 따라서 라이선스가 부여되고 제작된 콘텐츠 자산은 사건이나 상황의 변화가 예상되는 유용성의 변화를 나타낼 때 영업 부문 수준에서 종합적으로 검토됩니다.
넷플릭스
Netflix의 수익원 – 월회비
유일한 수익원은 구독입니다. Netflix는 제공되는 콘텐츠의 스트리밍 품질에 따라 사용자에게 세 가지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 기본 – 콘텐츠를 표준 화질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 표준 – 콘텐츠를 고화질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 콘텐츠를 초고화질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획의 비용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Netflix는 모든 지역에서 계속 강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지만 미국 시장과 Netflix의 추가 성장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우려 사항은 미국에서 더 많은 고객 확보 비용과 Disney+, Amazon Prime 및 HBO와의 더 치열한 경쟁과 관련이 있습니다.
Netflix 비즈니스 모델 – 콘텐츠 투자
우리는 회원들에게 TV 쇼와 영화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포함한 콘텐츠를 획득, 라이선스 및 제작합니다.
넷플릭스
콘텐츠 책임은 제3자로부터 콘텐츠를 구매하는 높은 비용과 Netflix 원본에 대한 콘텐츠 위탁으로 인한 것입니다.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갱신해야 하는 필요성은 Netflix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요소입니다.
넷플릭스 고객 지표
모든 구독 비즈니스 모델과 마찬가지로 주요 재정 동인을 이해하는 것이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Netflix 고객 확보 비용(CAC) 및 고객 평생 가치(CLV)
Netflix 비즈니스 모델 및 기타 구독 모델의 수익성을 높이는 주요 측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우리는 기업의 성장 잠재력을 평가하는 맥락에서 사용되는 여러 지표를 살펴볼 것입니다.
- CAC: 고객 확보 비용.
- CLV (또는 LTV ): 고객 평생 가치.
- ARPU: 사용자당 평균 수익
- 이탈률 .
그런 다음 이러한 측정값을 평생 가치에 대한 고객 획득(CAC) 비율과 같은 추가 메트릭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고객이 구독하는 시간 동안 고객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가치가 파생되는지입니다.
Netflix 취득 비용(CAC)
2019년 Netflix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27,831명의 고객이 순 이익을 얻었다고 보고했습니다.
CAC 계산 = 신규 고객 확보와 관련된 모든 비용/신규 고객 수.
단순화된 CAC = 마케팅 비용 / 신규 고객 수.
2019년: 마케팅 비용 = 26억 5000만 달러, 따라서 CAC = 26억 5000만 달러/ 278억 3100만 달러 = 9530만 달러.
그러나 이것은 이탈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용자를 추가하려면 Netflix도 이탈을 통해 손실을 만회해야 합니다.
Netflix 해지율이 9.8%라고 가정하면 CAC는 실제로 더 낮습니다 = 총 추가 사용자 = 30.56M.
결과적으로 CAC는 $86.80 입니다.
넷플릭스 고객평생가치
사용자당 평균 수익(ARPU)은 단순히 총 수익/사용자 수입니다.
2019년: ARPU = $19.859Bn(스트리밍 전용)/1억 6700만 사용자 = $120.63 (연간 참고). 매월 $120.63/12 = $10.05가 됩니다.
Netflix가 고객 확보에 평균 86달러를 지출한 경우 해당 비용이 회수되는 시점과 고객이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머무는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먼저 사용자당 총 이익을 알아야 합니다.
사용자당 총 이익 = 사용자당 수익 – 사용자당 수익 비용 .
최종 계산은 LTV = 사용자당 총 이익/이탈률 입니다.
아래 표에서는 이탈률을 9.8%로 가정했습니다(Netflix는 이탈률을 공개하지 않음).
미터법 | 2019년 피규어 |
ARPU(연간) | $120.63 |
사용자당 수익 비용 | $74.45 |
사용자당 총 이익 | $46.18 |
이탈률 | 9.8% |
LTV | $471.23 |
일부 분석가는 이탈률이 9.8%보다 훨씬 높고 20%에 가깝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는 위 방정식의 역학을 실질적으로 변경하고 고객 평생 가치의 절반을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넷플릭스 현금 흐름
우리의 계획은 매년 FCF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FCF 양성으로 천천히 나아가는 것입니다. 2020년에는 현재 FCF가 약 -25억 달러로 예상됩니다.
Netflix 연말 보고서 – 2020년 1월
그 과정에서 우리는 2030년에 만기가 되는 10억 달러의 4.875% 선순위 채권과 11억 유로의 3.625% 선순위 채권을 조달한 2019년 4분기와 마찬가지로 투자 수요를 충당하기 위해 부채 시장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Netflix는 콘텐츠 자금 조달을 위해 부채에 덜 의존해야 하는 점점 더 많은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나 2019년 말에 Netflix는 장기 부채를 40억 달러 이상 늘렸습니다.
현금흐름 개선
넷플릭스는 현금 소진이 작년에 정점을 찍었고 앞으로 긍정적인 잉여 현금 흐름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4분기 실적 발표에서 넷플릭스 CEO 리드 헤이스팅스(Reed Hastings)는 긍정적인 현금 흐름은 콘텐츠 지출 축소가 아니라 매출 및 영업 이익 증가에서 나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넷플릭스 국제 확장
국제 부문은 미국/캐나다 시장보다 커졌습니다. 실제로 2019년에 국제 스트리밍은 98억 달러의 수익을 차지했습니다.
4분기에는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에서 모바일 전용 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작년 3분기에 인도에 도입). 이 계획을 통해 구독자 수를 늘리고 유지율을 높이는 유사한 결과를 보았습니다.
Netflix 연말 보고서 – 2020년 1월
그러나 모멘텀을 유지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Netflix는 가장 큰 미래 시장인 인도에서 최근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넷플릭스 인도
인도의 스트리밍 비디오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10배 이상 확장될 것입니다. BCG 추정에 따르면 구독 및 광고 판매로 구성된 인도의 스트리밍 비디오 시장은 2018년에 5억 달러 규모였습니다.
CEO Reed Hastings는 2019년 회사가 인도에서 강력한 콘텐츠가 부족하여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할 수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또한 인도 프리미어 리그 크리켓 시즌이 시작되는 3월 29일에 Hotstar 서비스를 통해 인도에서 Disney+를 출시할 예정임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기존 Hotstar VIP 및 프리미엄 구독 계층을 Disney+ Hotstar로 브랜드 변경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Hotstar의 입증된 플랫폼을 사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고 경제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국가 중 하나에서 새로운 Disney+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봅니다. … 우리는 Hotstar와 함께 번들로 출시할 예정이며, 직접 번들로 제공됩니다. 즉, Disney+ Hotstar 제품이라는 의미입니다.
디즈니 CEO 밥 아이거
한편 디즈니의 Hotstar 사업은 인도의 구독 스트리밍 비디오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Hotstar는 Amazon Prime Video의 250만 및 Netflix의 120만과 비교하여 인도에서 300만 비디오 서비스 유료 구독자를 자랑합니다.
그렇다면 문제는 Netflix가 아시아 태평양 시장을 위해 두 갈래로 연결되어야 하는지 여부입니다. 고객 확보와 독립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의 인수입니다.
인도의 Netflix 구독은 모바일 전용 요금제의 경우 한 달에 199루피(약 $2.80)부터 시작합니다. 이 플랜을 통해 사용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Netflix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지만 표준 화질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 외에도 랩톱과 TV에서 Netflix를 볼 수 있는 기본 요금제는 월 499루피(7달러)입니다. 모든 기능을 갖춘 요금제는 한 달에 799루피(11달러가 조금 넘는 금액)입니다.
반면에 Hotstar 구독은 Netflix의 모바일 전용 요금제보다 훨씬 저렴한 1년에 999루피(약 14달러)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Iger는 Disney+ 및 Hotstar 번들이 인도에서 얼마의 비용이 들 수 있는지 공개하지 않았지만 가격 경쟁력이 있을 수 있는 여지가 많습니다.
Netflix가 인도 및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몇 가지 전술:
- Netflix는 인도 고객을 위해 더 저렴한 요금제 옵션을 만들었습니다(모바일 전용).
- 지역 고유 콘텐츠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 적합한 사람을 고용하십시오 – Netflix는 최근 Monika Shergill을 인도 오리지널 프로그램 책임자로 고용했습니다. 그녀의 이전 경험에는 Sony(SNE) 및 Disney 소유의 Star India에서의 역할이 포함됩니다.
넷플릭스 경쟁
Disney Plus는 블록에 새로운 아이가 될 수 있지만 2,860만 유료 가입자를 유치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회사의 1분기 실적 발표에서 CEO 밥 아이거(Bob Iger)에 따른 수치입니다.
Netflix의 1억 6,700만 가입자와 비교할 때 많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맥락에 따라 Disney Plus는 3개월도 채 안 된 반면 Netflix는 12년 동안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해 왔습니다.
Amazon Prime이 있는 Amazon 거대 플랫폼도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예정입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의 차이점
회사 | 넷플릭스 | 디즈니 | 여우, 하늘 | 유튜브 | HBO |
권하다 | 스토리, 독특한 콘텐츠 및 엔터테인먼트 | 대형 블록버스터와 가족 체험 | 뉴스 및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정보, 교육 + 엔터테인먼트 | 틈새 쇼 및 시리즈 |
비즈니스 모델 | 신청 | 구독 + 디즈니 플라이휠 | 광고 및 제휴 수수료 | 광고/구독 | 광고/구독 |
일반적으로 개발 도상국보다 높은 기존 시장의 고객 확보 비용이 시장에서 더 치열해짐에 따라 시장이 상승할 것입니다. 경쟁이 치열해지면 고객이 플랫폼에서 멀어지게 되면서 Netflix의 이탈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비즈니스 전략
바퀴가 Netflix에서 떨어지지 않고 강력한 위치에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시장의 다른 어떤 플레이어도 동일한 글로벌 범위 또는 규모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시장과 마찬가지로 위험은 여러 플레이어와 잠재적인 신규 진입자에 의해 시장 점유율을 상실하는 것입니다.
고객 유지 개선
이를 위해 우리는 많은 접근 방식을 시도합니다. 2019년에만 회원 가입부터 청구 및 결제, 콘텐츠 검색에 이르기까지 회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수백 가지 제품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이 중 약 30%가 유지, 참여 또는 매출 증가로 이어졌으며 이는 전년도의 20%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Netflix 연말 보고서 – 2020년 1월
비즈니스 모델 변경
지난 몇 년 동안 Netflix 내에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개발하여 어린이, 성인 및 가족을 위한 다양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제작해 왔습니다. Disney Animation, Pixar, DreamWorks Animation 및 Illumination의 혈통을 가진 놀라운 제작자들이 현재 Netflix에서 다음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Netflix가 디즈니가 되려고 하는 위험에 처해 있습니까? 이 이동으로 고정 비용이 증가하지만 아직 납품 기록이 없습니다. 내용을 상당히 개선하고 투자 수준을 보증하기에 충분합니까?
이러한 두려움 때문에 Netflix는 S&P 500 및 Nasdaq 지수가 같은 기간 동안 각각 생성한 20% 및 27.7%의 수익률에 비해 미미한 5.3%의 수익률을 기록하여 작년에 시장을 크게 하회했습니다.
Netflix 비즈니스 모델 요약
스트리밍 경쟁에 비해 회사의 가장 큰 장점은 규모에 있습니다. Netflix의 1억 6,700만 글로벌 가입자는 연간 약 220억 달러의 연간 실행률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Netflix는 작년에 콘텐츠에 막대한 투자를 할 수 있었고 올해는 더 많은 투자가 예상됩니다.
그러나 몇 가지 주의 사항:
- 가입자당 획득 비용이 증가합니다.
- Netflix는 30억 달러의 마이너스 현금 흐름을 해결해야 합니다.
- 콘텐츠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 가장 큰 개발 도상국 시장에서 승리하고 아시아 태평양 시장을 확보하기 위한 명확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 확장으로 Netflix에 수십억 달러의 비용이 발생하고 있으며 미국 시장 성장이 둔화되고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이 비용은 계속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