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11가지 주요 지표 [+5 보너스 지표]

게시 됨: 2022-09-15

오늘날의 기술에 정통한 세상에서 더 많은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전략을 구현하고 성과를 추적하며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을 재정의합니다. 더 많은 조직이 디지털화함에 따라 효율적인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기 위해 주요 지표를 선택해야 할 필요성이 커집니다.

비즈니스에서 하나의 메트릭만 추적하는 경우 실적 및 판매 비용이 발생합니다. 회사의 가치를 진정으로 측정하려면 메트릭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다음을 포함하여 측정항목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 KPI가 정확히 무엇인가요?
  • 추적 측정항목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비즈니스에 적합한 메트릭을 어떻게 구현할 수 있습니까?
  •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회사에서 추적해야 하는 상위 11개 지표입니다.

뛰어들자!

KPI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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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성과 지표 는 회사가 주요 비즈니스 목표를 얼마나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달성하는지 보여주는 측정 가능한 값입니다. KPI는 비즈니스의 성과 수준과 가치를 판단하기 위한 정량화 가능한 척도입니다.

다양한 비즈니스가 서로 다른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100개 이상의 KPI가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KPI는 비즈니스 성과에 초점을 맞추는 반면 낮은 수준의 KPI는 영업, 마케팅, 고객 지원 및 HR 부서 전반의 프로세스를 추적합니다.

측정항목의 다른 유형은 무엇입니까?

측정항목에는 두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 운영 지표 – 이 지표를 통해 기업은 서비스, 판매, 마케팅 및 HR 성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처리 시간, 생산 시간, 결함 수 등이 포함됩니다.

운영 메트릭은 사람들이 운영의 불일치가 어디에서 발생하는지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재무 지표 – 이 지표는 운영 지표를 재무 목표로 변환하는 회사의 능력을 판단합니다. 수익성 비율, ROI, 매출 수치 비교 등이 포함됩니다.

전환이란 무엇입니까?

전환은 웹사이트 방문자가 양식 작성, 전자책 다운로드 또는 구매와 같이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수익성이 있는 원하는 목표를 완료할 때 발생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작업을 실행하려면 페이지의 디자인, 카피 및 유용성 요소가 함께 작동하여 비할 데 없는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야 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로 전환한 총 방문자 수는 귀하의 전환율 에 기여합니다 .

전환은 웹사이트 또는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리드
  • 이메일 가입
  • 양식 작성
  • 온라인 판매
  • 주어진 번호로 전화 걸기
  • 리소스 다운로드
  • 사이트 참여(특정 페이지 방문, 방문 시간 등)

관련 문서: 전환율 최적화(CRO) 가이드

측정항목이 중요한 이유

조직에 가장 중요한 메트릭 을 추적하면 비즈니스의 효율성과 성공 가능성이 극대화됩니다. 또한 주요 지표를 정의하고 분석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전략 및 방향 추진
  • 특정 조직 또는 부서의 목표 식별
  • 전략적 비즈니스 결정 내리기
  • 드라이버 성능
  • 조직과 함께 변화하고 진화
  • 대내외 홍보 확보

이러한 이점에 대해 자세히 논의해 보겠습니다.

프로세스 목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업은 고객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고객에 따라 프로세스를 설계합니다. 이상적인 메트릭을 구현하면 고객의 모호한 요구 사항을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추적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수치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트릭을 통해 프로세스를 매핑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한지 여부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실행 촉진

KPI 점수를 최신 상태로 유지 하고 매주 팀 회의에서 이를 논의하면 성과와 결과의 일관성이 보장됩니다.

또한 올바른 측정 기준을 측정하지 않으면 주간 및 1:1 회의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정렬 용이

올바른 비즈니스 메트릭을 정의하고 조직의 모든 사람이 이를 이해하도록 하면 전체 비즈니스가 동일한 조직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고 성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개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선 목표를 객관적으로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수치로 측정하는 것입니다. ' 좋은 품질', '' 개선 필요 ' 또는 ' 적절한 품질 '과 같은 단어를 사용 하는 것은 모호하고 사용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메트릭은 고객 요구 사항과 운영 성과를 수치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비즈니스가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식별하기 위해 비교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성과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주요 비즈니스 메트릭을 추적 하면 비즈니스가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알려주고 주의가 필요한 영역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영을 개선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비교 분석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주요 지표를 측정 하면 조직의 성과가 저조하거나 초과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성과가 좋지 않고 지원이 필요한 사람과 부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직 전체의 커뮤니케이션 촉진

비즈니스 메트릭을 분석 하면 조직과 고객, 직원, 주주 및 전체 사회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향상됩니다.

내 비즈니스는 어떤 지표를 사용해야 합니까?

메트릭 비즈니스 배너

특히 선택할 메트릭이 많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하고 가치 있는 메트릭을 선택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에는 다양한 프로세스가 있으므로 중요한 측정 기준도 다릅니다. 그러나 모든 조직이 올바른 지표를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네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 측정항목이 비즈니스 성과와 관련이 있습니까?
  • 측정항목을 통해 실용적이고 가치 있는 방식으로 미래의 성과를 예측할 수 있습니까?
  • 측정항목을 측정할 수 있습니까?
  • 메트릭과 연결된 비즈니스 팀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비즈니스에 적합한 지표를 구현하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

비즈니스에 적합한 메트릭을 식별 한 후에 는 조직 및 프로세스 메트릭을 설정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시작하자:

1단계: 지표 정의

조직에서 벤치마크를 생성할 수 있도록 모든 측정항목을 명확하게 정의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KPI를 이해하기 쉽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SMART 모델을 따르는 것입니다.

  • 구체적 – 목표는 일정 수준의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측정 가능 - 메트릭은 숫자 값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 달성 가능 – KPI는 달성 가능하고 달성 가능해야 합니다.
  • 관련성 – 목표는 전체 비즈니스 목표와 연결되어야 합니다.
  • 시간 기반 – 메트릭을 선택하는 동안 시간 프레임을 추가해야 합니다.

측정항목을 신중하게 설정하지 않으면 비즈니스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승인 받기

메트릭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려면 고위 관리자와 직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성과를 측정하고 결과를 추적하기 위한 새로운 메트릭을 도입하면 변화의 가능성이 높아져 자연스럽게 저항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팀과 새로운 측정항목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승인을 받아 중요성을 보여주고 모든 사람을 참여시키십시오.

3단계: 수집해야 하는 데이터 이해

기업이 측정 기준에 대해 논의하는 데 몇 시간을 할애하고 프로세스 또는 도구가 필요한 데이터를 생성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하기만 하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이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약간의 투자가 필요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현금을 사용하기 전에 메트릭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가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 명확하게 정의하십시오. 측정항목은 표준화되어야 하며 누가 계산하는지에 관계없이 동일한 답을 제공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고 가시적인 진전을 이루려면 지표를 추적하고 계산하는 모든 사람이 정직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성과가 좋지 않은 이유에 대한 질문이 제기될 수 있지만 회사의 현재 위치를 이해하는 것이 개선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4단계: 결과 측정

불행히도 많은 기업은 결과를 사용하지 않기 위해 메트릭을 설계하고 값비싼 도구를 구입합니다. 왜요? 대규모 조직에서는 너무 많은 지표를 설정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새 측정항목을 선택할 때 관리 가능한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5개의 의미 있는 메트릭을 구현하는 것이 사용하지 않을 100개보다 낫습니다.

결과를 측정하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며 주저하지 말고 팀원들에게 연락하여 진행 상황을 문의하십시오. 조직에 여러 부서가 있는 경우 리더는 진행 상황을 검토하고 개선 영역을 논의하기 위해 매주 또는 매일 회의를 개최해야 합니다.

5단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마지막으로, 조직 지표를 개선하는 "지속적인" 부분을 잊지 마십시오.

비즈니스가 발전하고 고객 기반이 확장됨에 따라 때때로 메트릭을 수정해야 합니다. 새로운 메트릭 세트를 도입하여 의도한 바를 계속 측정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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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11가지 지표

어떤 측정항목을 사용해야 하고 어떻게 구현해야 하는지 알아냈으니 이제 베스트 11 KPI 추적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전환율

여기 진실이 있습니다. 모든 리드가 판매로 전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판매 전환율에 대한 리드를 추적해야 합니다.

판매 전환율에 대한 리드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총 판매 수를 총 리드 수로 나눕니다.

얻은 답에 100을 곱합니다.

전환율에 대한 리드를 받게 됩니다!

예시

50개의 리드에서 30개의 판매를 생성한다고 가정합니다. 지금:

30/50= 0.6

0.6 x 100

60%

따라서 전환율은 60%가 됩니다.

왜 전환율을 계산합니까?

이 데이터를 통해 판매 전환율을 개선하기 위한 개선 영역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래픽을 판매 전환율로 예측하고 수익을 효율적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투자 수익률(ROI)

ROI 는 제품, 서비스 또는 활동에 대한 투자의 수익성을 측정합니다. 회사의 영업, 마케팅 및 서비스 부문에서 이러한 메트릭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ROI를 계산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순이익 계산
  • 순이익을 초기 투자 비용으로 나눕니다.
  • 받은 답에 100을 곱합니다.
  • 달성한 결과는 ROI입니다.

예시

월간 구독 상자에 $100를 지출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제 각각 $80에 판매하면서 8개의 전환을 기록하면 ROI는 다음과 같습니다.

8 x $80/$100 = 6.4

6.4 x 100 = 64%

투자 수익을 계산하는 이유

회사의 ROI를 계산하면 비즈니스와 해당 부서의 성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메트릭은 수익성이 있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알려줍니다.

고객평생가치(CL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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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평생 가치 또는 고객 평생 수익은 고객으로부터 기대할 수 있는 수익을 나타냅니다. CLV 또는 CLR을 측정하려면 상당한 양의 데이터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조직의 CLV를 결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균 판매 가치에 보유 시간과 생성된 트랜잭션 수를 곱합니다.

예시

한 달에 한 번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이 평균 8년 동안 방문당 $25를 지출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25 x 8 x 12 = $2,400.

왜 LFV를 계산합니까?

이 지표를 계산하면 고객 확보를 위한 지출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환하기 너무 어려운 고객 세그먼트를 식별하여 고객 유지를 줄이는 문제를 알려줍니다.

고객 유지 및 이탈

비교적 새롭지만 똑같이 중요한 지표인 고객 유지율 및 이탈률은 고객 성공 지표를 나타냅니다.

고객 이탈 은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를 중단하는 고객의 비율입니다. 이 측정항목을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정 기간 동안 확보한 고객 수 파악
  • 이 기간 동안 획득한 신규 고객 수 빼기
  • 달성한 결과를 처음에 고객으로 나눕니다.
  • 숫자에 100을 곱합니다.

반면에 고객 유지는 설정된 기간 동안 유지되거나 활성 상태인 고객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다음과 같이 계산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이탈로 인한 마이너스 100

예시

1분기에는 50명의 고객이 있고 마지막에는 35명의 고객만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탈 및 유지율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시작 시 고객 수 계산 – 50 – 35= 15

결과를 시작 중 총 고객 수로 나누기 – 15/50 = 0.3

100 곱하기 – 0.3 X 100 =30%

따라서 고객 이탈률은 30%가 됩니다.

유지율 – 100 – 30 = 70%

고객 유지 및 이탈을 계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객 유지 및 고객 증가를 계산하면 주어진 시간 프레임 내에서 고객 성장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메트릭은 고객 만족도를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 확보 비용(CAC)

고객 유지율 및 이탈에 이어 비즈니스에서 측정해야 하는 또 다른 메트릭은 고객 확보 비용 입니다.

CAC는 다양한 마케팅 및 판매 노력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을 알려줍니다. 이 측정항목을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총 마케팅 또는 판매 비용 식별

달성된 가치를 총 전환수로 나눕니다.

예시

귀하의 비즈니스가 1년에 걸쳐 100명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2000를 투자한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그러면 취득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00/100 = 획득당 $20

고객 확보 비용을 계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객 확보 비용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지출할 수 있는 비용을 보여줍니다. 또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에서 보다 정확한 ROI를 제공합니다.

광고 투자수익(RO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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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지출 수익률은 광고에 지출 한 1달러당 수익에 대해 알려주는 귀중한 측정항목입니다.

투자 수익과 마찬가지로 ROAS를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같은 디지털 광고의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ROAS를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광고에 투자한 수익을 총 광고 비용으로 나눕니다.

예시

광고 캠페인에 150,000원을 투자하고 300,000원의 수익을 올린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300/$150 = 2

따라서 ROAS는 2가 됩니다.

광고 투자 수익을 계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마케팅 메트릭을 측정하면 광고가 수익에 기여하는 정도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캠페인이나 광고의 성과와 성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의 수익 비율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의 수익 비율은 오래된 질문에 답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신규 고객이나 기존 고객에게 내 돈과 노력을 투자해야 합니까?

이러한 KPI는 현재 고객 상태와 자금, 판매 및 지원 노력에 집중해야 하는 부분을 보여줍니다.

이 KPI를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규/기존 고객 수익의 가치를 총 수익으로 나눕니다.
  • 답에 100을 곱합니다.

예시

CAC가 $1000이고 고객 이익이 연간 $500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신규 고객의 충성도가 60%이고 유지율이 80%인 경우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규 고객의 고객평생가치

$500 X 2.5년, $1,000 미만 = $250

기존 고객의

$500 X 5년 = $2,500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의 수익 비율을 계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메트릭을 분석하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거나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데 시간, 돈 및 노력을 투자해야 하는지 여부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순이익률

순이익 마진은 수익과 비교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을 측정합니다. 이 측정항목을 사용하면 수익이 수익성으로 전환되는지 여부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순이익 마진은 다음과 같이 계산할 수 있습니다.

  • 순이익을 수익으로 나누기
  • 값에 100 곱하기

예시

수익 1달러마다 회사의 순이익은 0.20달러입니다. 따라서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0.20/$1 = 0.2

0.2 x 100 = $20 이익 마진

순이익률을 계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귀중한 지표를 분석하면 장기적인 성장을 효과적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웹사이트 트래픽은 매월 웹사이트 방문자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메트릭은 마케팅 노력과 브랜드 평판의 성공을 측정하기 위한 정량적 값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를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규 사용자 수에서 일정 기간 동안의 신규 사용자 수를 뺍니다.
  • 결과를 신규 사용자 수로 나눕니다.
  • 값에 100을 곱합니다.

예시

2022년에 50명의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2021년에 27명의 고객을 확보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50 – 27/27 = 0.85

0.85 x 100 = 85%

웹사이트 트래픽을 계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측정항목을 계산하면 사람들이 회사와 웹사이트를 찾는 방법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선해야 할 영역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매출

수익 배너 절약

판매 수익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지 비즈니스를 보여줍니다. 또한 마케팅 노력이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비즈니스가 여전히 경쟁 관계에 있는지 회사에 알려줍니다. 판매 수익을 계산할 때 여러 요인이 결과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과를 추적하는 사람은 변화하는 추세, 이전 마케팅 캠페인 및 경쟁 행동을 평가해야 합니다.

고객의 구매 수입을 더하고 반품 또는 배송 불가 제품의 비용을 빼서 판매 수익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판매 수익 = 판매 수익 - 반품된 제품

예시

예를 들어, 회사의 판매 수입은 월 $10,000입니다. 단, 배송 불가 상품은 4,000원입니다. 따라서 그 달의 판매 수익은

$10,000 – $4,000 + $6,000

판매 수익을 계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타트업의 판매 수익을 계산하는 것은 비즈니스가 수익을 내고 있는지 손실을 내고 있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또한 기업이 판매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얼마나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총이익

총 마진이 높을수록 회사는 1달러당 더 많은 수익을 얻습니다. 총 마진을 계산하면 신생 기업이 프로세스를 반영하고 필요한 부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다른 작업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총 마진 계산의 경우 총 판매 수익에서 판매된 상품 원가를 빼서 총 판매 수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총 이익 = (판매 수익 - 판매된 제품) / 판매 수익

예시

예를 들어, 회사의 월간 판매 수익은 $20,000이고 판매된 상품 비용은 $15000입니다. 따라서 총 마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000 – $15000)/$20,000
  • 0.25

이제 100을 곱하여 답을 백분율로 변환합니다.

총이익을 계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매출총이익은 조직의 생산성 및 프로세스 효율성을 반영하기 때문에 신생 기업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보너스: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추적해야 하는 다른 지표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기업이 성장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지표입니다.

직원 행복

직원 행복 배너

모든 기업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기업은 고객이 행복해야 직원이 행복해야 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직원들은 직장 에서 행복할 때 12% 더 효과적으로 일합니다. 따라서 직원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는 것은 헌신과 헌신으로 이어집니다.

측정 방법:

회사는 팀 설문 조사를 수행하거나 HR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 만족도 수준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리드-클라이언트 전환율

리드는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자동 전환되지 않습니다. 회사의 영업 팀은 그들에게 연락하여 유료 고객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Lead-to-Client Conversion 메트릭은 영업 팀의 성과를 보여줍니다. 또한 제품의 품질을 보여줍니다. 리드가 고객으로 전환되지 않으면 회사가 제공하는 것에 감동하지 않습니다.

측정 방법: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리드 투 전환 측정항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리드-클라이언트 전환율 = 월간 신규 리드/월간 신규 고객 수.

매출 증가율

판매 성장 연간 누계는 조직의 판매 수익이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속도를 보여줍니다. 기업은 회사의 성과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다른 월간 또는 연간 간격으로 매출 성장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측정 방법:

회사는 월별 판매 수익과 신규 거래 수를 평가해야 합니다. 회사에 여러 팀이 있는 경우 각 팀의 성과를 추적하여 각 부서의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리드 응답

리드 응답은 많은 산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담당자가 쿼리에 더 빨리 응답할수록 그 사람의 참여도가 높아져 판매 기회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계산 방법:

리드 응답을 계산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리드 응답 시간 = 리드 컨택과 모든 컨택에 대한 영업 담당자 응답 사이의 모든 시간 추가 / 총 리드 수

리드당 비용(CPL)

리드당 비용은 기업이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용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리드당 비용을 결정하면 기업이 그에 따라 예산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측정 방법:

리드당 비용(CPL)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리드당 비용 = 총 마케팅 비용 / 신규 리드 수

비즈니스의 핵심 지표는 무엇입니까?

핵심 성과 지표는 회사가 주요 비즈니스 목표를 얼마나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달성하는지 보여주는 측정 가능한 값입니다. KPI는 비즈니스의 성과 수준과 가치를 판단하기 위한 정량화 가능한 척도입니다. 주요 메트릭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출
  • 총이익
  • 순이익률
  • 매출 증가율
  • 고객 충성도 및 유지
  • 고객 확보 비용
  • 순추천고객 점수
  • 월별 적격 리드

어떤 지표를 추적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모든 비즈니스에는 다른 목표가 있기 때문에 추적할 메트릭을 결정하는 것은 비즈니스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이 성장과 성공을 측정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수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신규 고객
  • 전환당비용
  • 총 수익
  • 이익 마진
  • 순수익
  • 전환율
  • 생성된 리드

메트릭은 비즈니스에서 어떻게 사용됩니까?

비즈니스 메트릭은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이익 또는 손실을 추적, 모니터링 및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량 기반 데이터입니다. 회사에서 메트릭을 사용하는 주요 목적은 장단기 목표를 향한 조직의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메트릭 정의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메트릭은 기업이 사실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컨텍스트에 계산을 적용하기 때문에 기업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중요한 지표가 없으면 기업은 경험과 직감에 따라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또한 메트릭은 조직에 서비스, 프로세스 또는 활동의 성과에 대한 객관적인 증거를 제공합니다.

결론

주요 지표를 추적하는 것은 모든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합니다 . 기업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매출과 수익을 추적해야 하므로 특정 주요 지표를 사용하여 수익을 계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주요 메트릭은 비즈니스가 리드를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전환하여 판매 기회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요 지표를 추적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이유는 문화입니다. 핵심 지표는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중요한 지표를 목격할 때 성공의 문화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기업은 이정표에 도달한 후 축하할 기회를 놓치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