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단계에서 제휴 사이트에 대한 CRO를 수행하는 방법
게시 됨: 2021-04-13클릭률을 높여 CRO For Affiliate를 수행하는 궁극적인 가이드입니다.
낮은 전환율을 얻고 계십니까?
트래픽은 매우 많지만 예상되는 제휴 판매를 얻지 못하셨습니까?
해결책을 찾도록 안내하겠습니다.
일어날 수 있는 두 가지 가능성 이 있습니다.
- 아직 CRO에 최적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전환율이 낮습니다.
또는
- 잘못된 청중을 타겟팅했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10가지 제휴 마케팅 팁으로 부자가 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CRO For Affiliate 사이트를 계속 진행해 보겠습니다.
전환율 최적화 란 무엇입니까?
전환율 최적화는 동일한 양의 트래픽에서 최대의 결과를 생성하도록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캠페인을 최적화하여 최대의 결과를 생성하십시오.
결과는 무엇이든 될 수 있으며 리드, 판매 또는 무엇이든 캡처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CRO는 무엇입니까?
모든 목표(리드 또는 판매)를 고려하여 동일한 금액 또는 트래픽으로 최대 제휴 판매 또는 리드 달성.
이것은 전환율을 높여서 달성될 것입니다.
이것을 제휴 마케팅을 위한 전환율 최적화라고 합니다.
예를 들자면,
귀하의 블로그에 방문자가 100명 있습니다. 그 중 1개만 판매합니다.
따라서 전환율은 (1/100)*100 = 1 입니다.
따라서 전환율은 1%에 불과합니다.
전환율을 최적화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환율이 6%이고 블로그 방문자가 100명이라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위의 예에서 동일한 양의 트래픽으로 6개의 판매를 얻습니다.
따라서 높은 판매 수를 가져올 수 있도록 전환율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그 속으로 뛰어들어 봅시다.
전환율 최적화를 수행하는 방법 – 제휴 마케팅을 위한 CRO.
우선, 블로그에 트래픽을 유도해야 하는데 트래픽이 없으면 전환을 위해 최적화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트래픽을 얻는 방법에 대한 이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트래픽이 있는 경우
엄청난.
당신은 한 발 앞서 있습니다.
CRO For Affiliate 사이트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랜딩페이지 생성
랜딩 페이지가 가장 잘 전환됩니다. 제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랜딩 페이지에 무엇을 넣을 것인가?
이를 위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 고객이 직면 한 문제를 설명합니다 . 이메일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홍보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렇다면 이메일 자동화가 필요한 이유에 대해 작성해 보십시오. 이메일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손실되는 것. -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설명하십시오 . 솔루션을 설명하고 솔루션 부분에서 위의 예를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고객과의 연결을 유지하는 방법. 이메일 자동화가 비즈니스 성장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려주십시오. 등등.
세 번째 단계에서,
- 제품을 피치하십시오.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메일 자동화 예를 고려하면,
고객에게 ConvertKit이 이메일 자동화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려주십시오. 제품이 제공하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 제품을 사용하여 어떻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까?
가격은 얼마입니까? 고객의 리뷰는 무엇입니까?
사례 연구도 작성하십시오.
때로는 소프트웨어 비교 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매출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비교의 힘을 보여준 다음 사례 연구를 확인하십시오.
이제 랜딩 페이지가 준비되었습니다!
더 많은 클릭으로 최적화해 보겠습니다.
제휴 링크에 대한 클릭이 발생하지 않으면 매출을 늘릴 수 없습니다.
클릭 유도문안 최적화
CTR 을 높이려면 클릭 유도문안이 매우 중요합니다. 클릭 유도문안은 방문자를 제휴사 링크로 유도하는 방문 페이지의 버튼입니다. 그런 다음 귀하의 제휴 소프트웨어 정책에 따라 쿠키가 특정 기간 동안 브라우저로 배출됩니다. 따라서 최소한 3-4개의 통화 작업 버튼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위 단계에서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클릭 유도문안 버튼을 추가합니다. 버튼은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 지금 구매하려면 이 소프트웨어를 확인하십시오.
소프트웨어에서 일부 제안이 있는 경우 제안 코드를 추가하거나 제안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고 제휴사 링크를 제공하십시오.
클릭 유도문안을 최적화하는 또 다른 방법 은 소프트웨어 무료 평가판입니다 . 분명히 소프트웨어가 무료 평가판을 입증하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신뢰를 구축하고 궁극적으로 계열사의 CRO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한 전환
가입자에게 이메일을 보내어 제휴 판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콘텐츠 만들기 콘텐츠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는 것입니다. 고객의 신뢰를 얻고 마지막으로 제품 및 서비스 제공 CTA 구매 링크
따라서 단계별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이미지, 비디오, 인포그래픽과 같은 콘텐츠를 만듭니다 . 콘텐츠가 많을수록 트래픽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위에 설명된 대로 별도의 방문 페이지를 만들거나 블로그 페이지를 최적화하세요.
- 이 콘텐츠를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에 퍼뜨리 십시오. 좋아요, Instagram에서 프로필 링크를 추가하고 Facebook 및 LinkedIn에서 게시물을 공유하세요. 유튜브에 영상을 추가하세요. 당신이 퍼뜨리는 콘텐츠에는 명확한 행동 촉구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사용자가 귀하의 블로그 페이지를 방문하도록 권장하는 것이므로 이 비디오에서 콘텐츠 확산 및 신디케이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이메일과 교환하여 무료 pdf 또는 제안 및 쿠폰 코드 를 제공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퍼널을 구축하고 주간 뉴스레터를 보내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신뢰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간이 걸리겠지만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 고객의 신뢰를 얻은 후에는 구독자에게 제품을 홍보하세요 . 제품에 대한 이메일을 보내고 방문 페이지에 대한 클릭 유도문안을 제공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깔때기 건물:
이것은 CTR을 높이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제휴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깔때기는 관련 없는 방문자를 필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때문에 적절한 방문자는 최종 클릭 유도문안 페이지에만 방문하게 됩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퍼널 단계:
- 콘텐츠 검색
- 사용자 주의
- 귀하의 페이지를 방문하는 방문자
- 클릭 유도문안을 지웁니다. 클릭 유도문안 버튼에 제휴사 링크를 추가합니다.
- 판매 계산
클릭 가능한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할 수 있게 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지만 보고 구매를 결정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작은 정보를 읽은 후 구매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이 귀하의 이미지를 클릭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클릭하게 됩니다. 그들은 이미 확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지 src에 제휴사 링크를 추가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사용자가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용자를 제휴 링크로 리디렉션합니다.
팝업 의도 종료
사용자가 웹페이지를 닫으려고 하면 전체 웹사이트를 덮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이를 종료 팝업 의도라고 합니다.
이것은 사용자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이메일을 캡처하기 위해 이메일 Optin 양식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닫기 버튼을 클릭하고 웹페이지를 종료하지만 일부는 확실히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이 비율을 높이려면 이메일 ID와 교환하여 무료 pdf 또는 가이드 또는 무엇이든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이메일을 이메일 자동화에 추가합니다. 이는 위 기사의 앞부분에서 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에서 당신은 제품 제휴 링크를 피칭하고 있습니다. 매상! 매상!
귀하의 제휴 사이트에 대해 이 CRO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Exit popup Intent의 경우 Hot Jar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A/B 테스팅
항상 여러 방문 페이지를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개의 개별 방문 페이지를 만들고 트래픽을 유도하세요. 랜딩 페이지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미지를 만드세요. 방문 페이지에서 초점을 강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두 페이지 모두 명확한 클릭 유도문안이 있어야 합니다.
그게 다야 A/B 테스트를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두 방문 페이지로 트래픽을 유도하기만 하면 됩니다. 두 페이지 모두에서 발생한 클릭수를 별도로 계산하고 판매도 계산합니다.
방문 페이지 2의 클릭률이 더 높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방문 페이지 2가 방문 페이지 1보다 전환율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습니다. A/B 테스트가 작동 중입니다. 이제 방문 페이지 2를 기본 페이지로 만들고 방문 페이지 1을 제거하십시오.
히트 맵
A/B 테스트를 완료하고 전환율을 높였습니다. 그러나 CTR 비율을 더 높이려면 히트맵을 사용하십시오. 히트맵은 CRO For Affiliate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히트맵은 사용자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최대 사용자가 클릭하는 위치, 마우스를 이동하는 위치. 사용자가 웹 페이지의 어느 섹션이나 모서리에서 클릭하는지. 이렇게 하면 클릭 유도 문안 위치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히트맵에 따라 올바르게 배치하면 CTR이 증가하여 매출도 증가합니다. 또한 웹페이지 방문자가 덜 매력적으로 느끼는 섹션이나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평균 세션 시간이 늘어납니다.
여기에서 H-analytics를 확인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사 ️를 즐기고 제휴 판매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의견을 읽고 이 기사를 읽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경험이나 무엇이든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제가 거의 매일 포럼에서 귀하의 질문에 답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