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방법: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
게시 됨: 2020-07-07제휴 마케팅은 상당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모든 계열사가 돈을 버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심지어 돈을 잃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많은 웹사이트 하단에 "제휴" 또는 "수익 창출"이라는 텍스트 링크가 있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이 링크를 두어 번 클릭하고 그들이 제휴사에 수수료를 지불한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Mediakix에 따르면:
- 미국에서 모든 온라인 주문의 16%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생성됩니다.
- 2020년 미국 소매업체는 제휴 마케팅에 68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휴 마케팅이 작동하는 방식을 설명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귀하의 임무는 방문자를 웹사이트로 보내 판매자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종종 귀하의 제품 리뷰를 읽은 후 제휴사 링크를 클릭한 방문자입니다.
판매당 지불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고전적인 지불 모델입니다. 판매자의 웹사이트를 참조한 방문자가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제품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게 됩니다.
이 모델은 판매 가격의 일정 비율을 지불합니다. 수익 공유로 생각하십시오.
종종 이 지불 모델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돈을 쓸 때만 돈을 벌기 때문에 전환율이 가장 낮은 곳이기도 합니다.
판매자 웹사이트에 보내는 방문자 100명 중 1~2명에게만 수수료를 받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 모델에는 일회성 지불 또는 반복 지불의 두 가지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
일회성 결제
일회성 지불은 모든 판매에 대해 한 번만 지불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복 결제
일부 판매자는 멤버십 사이트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와 같은 구독에 대해 작업합니다. 이러한 판매자 중 다수는 계속해서 지불되는 한 반복적인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매우 좋은 수동 소득 흐름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리드당 지불
일부 판매자는 구매하지 않고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방문자(리드라고 함)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이러한 작업에는 메일링 리스트 가입, 무료 평가판 등록, 앱 다운로드 또는 계정 개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리드당 고정 요금을 지불합니다. 비율은 일반적으로 그다지 높지 않지만 이러한 제안은 판매당 지불 프로그램보다 전환율이 더 좋은 경향이 있습니다.
참고: 많은 판매자가 주문에 대해 추가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제휴 프로그램 구조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는 최소 3개의 당사자가 있습니다.
- 제휴하다
- 상인
- 고객/청중
그리고 Amazon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나 많은 판매자가 있는 다른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하면 "네트워크"라는 제4자가 있습니다.
참고 : 일부 제휴 네트워크는 제휴사를 "퍼블리셔", 판매자를 "광고주"라고 부릅니다.
그 이유는 판매자를 네트워크에서 제품을 광고하려는 회사로 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제휴사를 웹사이트나 다른 미디어에 이러한 제안을 게시하려는 사람들로 봅니다.
일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2단계 지불 구조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귀하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프로그램에 언급한 다른 계열사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 지불 자격도 있습니다.
예: 귀하는 귀하가 생성한 판매에 대해 25%의 커미션을 받고 귀하가 추천한 계열사에서 생성한 판매에 대해 10%의 커미션을 받습니다.
2계층 제휴 프로그램은 수익성이 높지만 MLM 구조와 유사하기 때문에 종종 눈살을 찌푸리게 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경우 결제 처리자가 PayPal이 아닌지 확인하세요.
PayPal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판매자와 판매자를 모집한 개인 모두에게 지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판매자가 PayPal을 사용하는 경우 2계층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PayPal로부터 허가를 받았는지 물어보십시오. 힘들게 번 수수료를 잃을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제휴 마케터의 장점
새로운 제휴사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자신의 비즈니스를 담당하기 – 언제 일하고 타겟 고객에게 홍보할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결정합니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수록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재택 근무 – 재택 근무 의 자유가 있습니다.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실제로 전 세계 어디에서나 작업할 수 있습니다.
- 풀타임 또는 파트타임 근무 – 새로운 제휴사인 경우 파트타임으로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시작하는 좋은 방법은 블로그 게시물에서 제품 리뷰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 자는 동안 돈 버는 것 – 진부한 표현일 수 있지만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잠든 사이에 만든 제휴사 매출을 확인하는 것만큼 좋은 일도 거의 없습니다.
- 자체 제품이 필요하지 않음 – 자체 호스팅 회사와 같은 자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위험 최소화 – 자신의 제품을 개발하는 데 몇 달을 일하면서 그것이 엉터리임을 발견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제휴 마케터가 되면 단기간에 한 제품에서 다른 제품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수백만 개의 제품 중에서 선택 – 청중에게 홍보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수백만 개의 제품과 서비스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물리적 제품과 디지털 제품이 포함됩니다.
- 고객 서비스 요청 방지 – 우편물 분실, 다운로드 파일 손상, 불합리한 고객 요청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추가 수입원 추가 – 제휴 마케팅에만 집중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의 제품이 있거나 사이트의 유료 광고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여전히 귀하의 비즈니스에 환영받는 추가 수입원이 될 수 있습니다.
- 정식 자격 필요 없음 – 고등학교를 졸업하지 않아도 제휴 마케터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당신을 받아들이기 전에 먼저 당신의 이력서를 볼 필요가 있는 어떤 프로그램도 본 적이 없습니다.
- 시작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홍보하려는 제휴 제품 또는 서비스 또는 가입하려는 네트워크에 따라 긴 대기 기간이 없습니다.
- 무료 가입 –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제휴사에 가입비를 청구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사가 되기 전에 먼저 제품을 구입하고 사용해 보기를 기대하는 일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비즈니스이며 빨리 부자가 되는 계획이 아닙니다. 일반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단점?
이제 제휴 마케팅의 주요 장점 중 일부를 살펴보았으므로 단점이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렇죠?
짧은 대답은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제기하는 주요 불만 사항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특정 제휴 프로그램이나 판매자를 반대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불만은 정당하지 않습니다. 종종 청중에게 비윤리적인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마케팅하는 계열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가입하려는 모든 프로그램의 이용 약관을 항상 읽고 해당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일부 프로그램은 특정 프로모션 방법을 허용하지 않으며 해당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계정이 취소됩니다.
귀하의 관점에 따라 제휴 마케팅의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 프로그램마다 규칙이 다릅니다 . 특히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다양한 프로그램의 규칙을 따라가는 것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 원하는 대로 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의 이용 약관을 수락하고 존중할 수 없다면 해당 프로그램의 제휴사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 이익의 일부만 얻습니다. 이익의 100%를 원한다면 디지털 또는 실제 제품을 직접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려면 사업을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사업에 돈을 쏟아 부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즉시 지급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매주, 한 달에 두 번 또는 한 달에 한 번만 수수료를 지급합니다. 또한 커미션이 특정 금액을 초과하면 많은 사람들이 지불합니다. 내일까지 현금이 필요하다면 제휴 마케팅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일부 제휴사는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잃는다고 언급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홍보하는 제품과 관련이 없지만 해당 제품을 홍보하는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유료 광고 vs 무료 유기적 트래픽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주요 질문 중 하나는 대상 고객에게 제품을 어떻게 홍보할 계획입니까? 유료 광고를 사용할 건가요, 아니면 무료 유기적 트래픽에 의존할 건가요?
우리는 이것이 지금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휴 시장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제품을 살펴보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보시다시피 귀하의 답변에 따라 가입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결정됩니다.
유료 광고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광고 플랫폼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구글 광고
- 유튜브
- 페이스북
- 인스 타 그램
- 빙 광고
- 핀터레스트
- 트위터
- 링크드인
- 야후 제미니
- 타불라
- 레딧
또한 제휴 제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대상 고객을 수용하는 많은 개인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적절한 청중 앞에 적절한 제품을 배치할 때 효과적입니다.
위의 모든 광고 플랫폼을 평가하는 것은 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대신 가장 인기 있는 두 가지 광고 플랫폼인 Google Ads와 Facebook 광고를 살펴보겠습니다. AdEpresso에 따르면 이 두 거대 기업이 업계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구글 광고
유료 광고가 제휴 제안을 마케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었던 때가 있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에서 찾은 제품을 광고하여 단기간에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쉬웠 어. 제품에 대한 간단한 방문 페이지를 만들고 Google에 광고하기만 하면 됩니다. 스퀴즈 페이지라고도 하는 방문 페이지로 트래픽을 보내 이메일 주소를 수집합니다. 옵트인하면 판매자의 웹사이트로 자동 리디렉션됩니다.
그런 다음 이메일 목록에 동의한 사람들에게 일반 이메일을 보냅니다. 판매자/제휴 네트워크에서 아직 구매하지 않은 경우 해당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려고 할 것입니다.
랜딩 페이지 설정은 빠르고 쉬웠으며 예전에는 Google에서 광고하는 것이 매우 저렴했습니다. 게으르면 랜딩 페이지를 설정할 필요조차 없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판매자의 웹사이트로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요즘에는 싸고 못생긴 단일 페이지 방문 페이지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또한 Google에 광고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일반적인 Google Ads 스레드에 게시된 몇 가지 답변을 살펴보세요.
한 사람은 Google Ads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캠페인을 운영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같은 사람은 또한 과거에 그것을 하고 10명의 직원이 그를 위해 일했던 적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정말 그렇게 어려운가요? 한번 봅시다.
Ubersuggest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이라는 키워드에 대해 Google에 광고하려는 경우 미국의 평균 클릭당 비용은 클릭당 $6.03입니다.
귀하가 홍보하는 판매자의 전환율이 5%인 예외적인 방문 페이지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평균적으로 판매자가 귀하가 보내는 방문자 20명당 1회의 판매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판매 비용은 $120.60의 광고비입니다.
참고: 많은 프로그램에서 Google Ads를 사용하여 해당 프로그램에 직접 연결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그것을 허용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방문 페이지를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방문 페이지가 Google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으면 차단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웹사이트로 먼저 트래픽을 보내는 경우 이러한 방문자 중 일부가 클릭하여 판매자로 연결되지는 않습니다. 즉, 판매자 웹사이트의 전환율이 5%인 경우에도 모든 판매에 대해 20회 이상의 클릭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추천하는 모든 제품 판매에 대해 매우 높은 수수료를 받지 않는 한, 당신은 물에 빠져 죽은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입찰하기에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도 아닙니다. 그것은 구매자 키워드가 아니며 53/100의 유료 난이도 점수만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구매자 키워드에 입찰하는 데 드는 비용을 살펴보겠습니다.
Ubersuggest에 따르면 "자동차에 대한 보험 견적"이라는 키워드에 대해 Google에서 광고하려는 경우 미국의 평균 클릭당 비용은 클릭당 $115.17입니다!
보험 회사 또는 큰 주머니를 가진 대형 중개 회사인 경우 클릭당 평균 $115.17를 지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엄청난 마케팅 예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라면 아마도 멀리 떠나야 할 것입니다.
일부 대기업은 광고 지출에 대한 수익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그들은 브랜드 인지도를 위해 그것을 합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 페이지 전체에 걸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객이 그들이 진지한 플레이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기업에게는 Google Ads가 적합합니다.
Google Ads는 경쟁이 매우 낮은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중소기업이나 기업가에게도 적합합니다.
구글은 무엇을 원하는가?
Google에서 제품을 광고하려면 해당 광고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방문 페이지 요구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Google Ads 정책
Google의 광고 정책은 크게 4가지 영역을 다룹니다.
- 금지된 콘텐츠입니다.
- 금지된 관행.
- 제한된 콘텐츠 및 기능.
- 편집 및 기술.
위의 모든 사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매우 드물게 Google에서 위반 사항을 확인하지 않는 경우 누구나 위반 사항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방문 페이지 요구사항
Google은 광고 순위를 사용하여 광고의 순위와 클릭당 비용을 결정합니다. 방문 페이지의 품질은 핵심 요소입니다.
Google에 따르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방문 페이지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관련성 있고 유용하며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사이트의 투명성을 높이고 신뢰성을 높입니다.
- 모바일 및 컴퓨터 탐색을 쉽게 만듭니다.
- 방문 페이지 로딩 시간을 줄이십시오.
- 사이트를 빠르게 만드십시오.
페이스북 광고
Google Ads가 더 비싸지고 방문 페이지 요구사항이 더 엄격해짐에 따라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Google Ads를 포기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옮겼습니다.
Facebook에는 훌륭한 광고 플랫폼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Facebook의 근본적인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물건을 사러 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주로 친구 및 가족과 교류하기 위해 방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주로 충동 구매자를 다루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Facebook 뉴스 피드에서 광고를 클릭한 후 마지막으로 제품을 구매한 것은 언제입니까? 스크롤하는 동안 실수로 광고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광고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갑을 꺼내 물건을 사게 만들까요?
Facebook이 최고의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Facebook은 인기있는 광고 플랫폼이며 인기가 있으면 수요가 있습니다. 수요가 높을수록 더 많은 광고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LiveIntent가 지적한 것처럼 많은 마케터들은 Facebook에서 치솟는 광고 비용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WordStream에 따르면:
- 모든 산업 분야의 평균 클릭률(CTR)은 0.90%입니다.
- 모든 산업 분야의 평균 클릭당 비용(CPC)은 $1.72입니다.
전환율이 5%이면 판매자가 한 번 판매하는 데 평균적으로 20번의 클릭이 필요합니다. $1.72의 CPC를 기준으로 귀하가 추천한 모든 판매에 대해 $34.40의 광고비를 지출하게 됩니다. 제휴 수수료가 $34.40 미만이면 손실을 보게 됩니다.
참고 : Wordstream 기준으로 평균 전환율은 2.35%이며 전체 계정의 1/4이 1% 미만의 대화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2.35%에서 손익분기점은 $73.19입니다. 예산 책정 측면에서 5%보다는 2.35% 대화율로 예산을 책정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페이스북은 무엇을 원하는가?
Facebook은 Google과 마찬가지로 엄격한 광고 정책과 방문 페이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정책
광고 검토 프로세스, 금지 및 제한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방문 페이지 요구 사항
Facebook은 다음이 포함된 방문 페이지로 연결되는 광고를 보고 싶지 않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 최소한의 원본 콘텐츠.
- 저품질 콘텐츠.
- 접근하기 어려운 콘텐츠.
유료 광고의 장단점
이 기사의 앞부분에서 우리는 귀하가 가입한 제휴 프로그램을 어떻게 홍보할 계획인지 물었습니다. 유료 광고 또는 무료 유기 트래픽? 지금쯤이면 제휴 프로그램을 살펴보기 전에 먼저 이 질문에 답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좋은 수익을 내지 못할 제휴 마케팅에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좋은 프로그램을 찾고, 광고 문구를 만들고, 방문 페이지를 만드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광고 비용은 비쌀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알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위 섹션에서 Facebook 광고의 평균 CPC는 $1.72라고 언급했습니다.
전환율에 따른 손익분기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전환 = $172.00
- 2% 전환 = $86.00
- 3% 전환 = $57.33
- 4% 전환 = $43.00
- 5% 전환 = $34.40
2.35% 전환(평균) = $73.19
이는 제휴 수수료가 판매당 $30 미만인 경우 Facebook에서 광고로 돈을 벌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월별 반복 커미션을 받으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다음은 Google Ads 및 Facebook과 같은 거대 광고 플랫폼에서 광고 제품의 주요 장단점입니다.
장점
- 틈새 시장의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 고객에게 홍보 - 다양한 산업 분야의 광범위한 제품 및 서비스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특정 틈새 시장에만 집중할 필요는 없습니다. 랜딩 페이지가 광고 플랫폼의 요구 사항을 준수한다면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 SEO 기관 사이트 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선택한 키워드에 대해 Google의 첫 페이지에 순위가 매겨지는 검색 엔진에 최적화된 웹사이트를 구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첫날부터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음 – 광고가 승인된 당일에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일반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경우 훨씬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단점
- 광고 비용은 매우 높을 수 있습니다 . 하루에 5달러의 예산을 유지하고 싶지 않은 경우 가치 있는 수익을 얻으려면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합니다.
- 인기 있는 저가 상품을 홍보할 수 없음 – 클릭당 비용이 높기 때문에 저렴한 상품 을 제공하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효과적으로 제외됩니다.
- 지속적인 테스트와 조정이 필요 합니다. 성공하려면 광고 카피와 랜딩 페이지를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청중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실행해야 합니다.
- 불확실성 – CPC 요율은 하루에서 다음 날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늘 수익이 나는 광고가 내일은 수익이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위험 – 새 광고를 게재할 때 수익성이 있는지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 수동 소득 없음 – 광고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2주 동안 휴가를 보내고 광고를 잊어버릴 수는 없습니다.
- 광고를 중단하면 수입이 중단됩니다. 광고하지 않으면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으며 트래픽이 없으면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없습니다.
- 많은 판매자가 유료 광고를 제한합니다. 많은 판매자가 이미 Google 및 Facebook에서 광고하고 있으며 자신의 계열사와 경쟁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트래픽을 얻기 위해 유료 광고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확실히 가능합니다. Google 및 Facebook 외에 다른 광고 플랫폼에서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승률은 귀하에게 유리하지 않습니다.
큰 예산으로 큰 상인과 경쟁하면 돈을 버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이 처음인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무료 유기적 트래픽
거북이와 토끼 이야기를 기억하시나요? 느리고 꾸준하게 경주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무료 트래픽을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이 기사 앞부분에서 "제휴 마케팅"이라는 키워드를 살펴보았습니다.
Google Ads를 사용하여 돈을 벌고 싶다면 이 키워드의 손익분기점은 $120.60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낙관적입니다.
$120.60는 전환율이 5%인 방문 페이지를 기준으로 합니다. 즉, 방문자 20명당 1회의 판매가 발생합니다. CPC $6.04 x 20회 클릭 = $120.60
판매된 모든 제품에 대해 최소 $120.60를 받지 못하면 돈을 잃는 것입니다. 유일한 예외는 반복되는 월 수수료를 지불하는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입니다.
이제 잠시 동안 이 키워드에 대해 Google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순위를 매긴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 무료 트래픽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Backlinko는 5백만 개의 Google 검색 결과를 분석했습니다. 그들은 Google의 자연 검색 결과에서 첫 번째 위치의 평균 클릭률(CTR)이 31.70%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제휴 마케팅'이라는 키워드의 검색량은 월 40,500회 정도입니다. 귀하가 1위이고 이 트래픽의 31.70%를 얻는다면 매월 귀하의 웹페이지에 12,838회의 방문이 발생합니다.
Google Ads를 사용하는 경우 평균 CPC $6.03에서 12,838회의 방문에 대해 월 $77,413를 지불하게 됩니다. 이 키워드에 대해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기면 한 달에 $77,413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첫 페이지에서 10위 또는 마지막 유기적 위치에만 순위가 매겨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Backlinko에 따르면 트래픽의 3.09%를 얻게 됩니다. "제휴 마케팅"이라는 키워드의 경우 1,251회의 방문입니다. 평균 CPC $6.03에서 한 달에 $7,543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료 유기적 트래픽의 장단점
다음은 무료 유기 트래픽의 주요 장단점입니다.
장점
- 무료 입니다. 트래픽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므로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낮은 위험 – 유료 광고 캠페인이 수익성이 있는지 미리 알 수 없습니다. 무료 유기 트래픽을 사용하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타겟 청중을 위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데 아웃소싱하지 않는 한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 틈새 시장과 관련된 모든 제품 홍보 – 판매당 특정 금액 이상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의 제휴 제품 홍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 리드당 지불 프로그램 홍보 – 많은 판매자가 리드에 대해 몇 달러만 지불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유료 광고로 홍보하기에 수익성이 없습니다.
- 수동 소득을 얻으십시오 – 웹 페이지를 게시한 후 몇 년 동안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계속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매일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행 중이거나 휴가 중인 경우 통계를 보기 위해 매일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직접 체험해야 하는 유료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 블로그를 자산으로 만드십시오 – Google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양질의 독창적인 콘텐츠가 있는 수익성 있는 블로그는 사람들이 지불할 준비가 된 자산입니다.
- 판매자 및 제휴 플랫폼의 제한 감소 – 트래픽의 주요 소스가 유기적 트래픽인 경우 대부분의 판매자 및 제휴 프로그램은 문제가 없습니다.
단점
- Google에서 순위를 높이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키워드의 경쟁력에 따라 Google의 무료 유기적 트래픽을 사용하여 돈을 벌고 싶다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블로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지루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독창적인 콘텐츠로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은 지루할 수 있습니다. 글쓰기에 소질이 없고 사이트의 콘텐츠 생성을 아웃소싱하고 싶지 않은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무료 유기 트래픽에 대한 위의 장단점은 Google을 염두에 두고 작성되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가장 큰 검색 엔진입니다. Statcounter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91.98%입니다.
그러나 Google이 무료 유기적 트래픽의 유일한 소스는 아닙니다. Bing, YouTube, Twitter 및 Pinterest와 같은 다른 소스에서도 많은 무료 유기 트래픽을 보낼 수 있습니다.
유료 트래픽 또는 유기적 트래픽? 판결.
유료 광고와 유기적 트래픽의 장단점을 읽었다면 우리의 평결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네, 맞습니다. 무료 유기농 트래픽이 최선입니다!
유료 광고는 그 자리가 있으며 특정 경우에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이 처음이라면 무료 유기적 트래픽을 확보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급했듯이 유료 트래픽과 비교하여 유기적 트래픽에는 두 가지 주요 단점이 있습니다.
하나 : 특히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를 선택하는 경우 Google에서 좋은 순위를 지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경쟁력이 낮은 키워드를 타겟팅하면 소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Google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고 나면 새로운 기사라도 며칠 만에 순위를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두 번째 : 콘텐츠 제작은 지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거나 더 배우고 싶은 주제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면 도움이 됩니다. 좋은 소식은 쓰기를 즐기지 않거나 언어 능력이 충분하지 않다고 느끼는 경우 항상 아웃소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콘텐츠 제작을 아웃소싱하는 데 그 돈을 투자하십시오.
글쓰기를 즐기고 능숙하더라도 할 수 있는 일을 아웃소싱하는 것은 여전히 합리적입니다.
일반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모든 것을 스스로 하려고 하지 않는다면 제휴 수입을 훨씬 빠르게 늘릴 수 있습니다. 훌륭한 블로그 기사는 일회성 투자의 대가로 수년간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프리랜서를 고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웃소싱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업워크
프리랜서
시간당 사람
파이브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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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
지금쯤이면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잘 알게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터가 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살펴보았습니다. 또한 Google에서 무료 유기적 트래픽을 얻기 위해 독창적이고 우수한 콘텐츠가 포함된 블로그가 필요한 이유도 확인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을 선택하십시오.
- 블로그를 구축하세요.
- 독창적인 고품질 SEO 최적화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 훌륭하고 관련성 높은 제휴 프로그램으로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세요.
이제 위의 단계를 더 자세히 살펴볼 차례입니다.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을 선택하십시오
틈새 선택 프로세스에서 다음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배고픈 구매자들로 가득 찬 틈새 시장에서 사업을 해야 합니다.
당신은 타이어 키커를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타겟 청중은 그들이 원하는 것에 기꺼이 돈을 쓸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욕구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동기가 무엇이든, 그들은 주저하지 않고 귀하의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용 카드를 꺼내 구매해야 합니다.
당신이 타겟 청중의 일부라면 큰 차이를 만듭니다.
당신이 타겟 청중의 일부라면 그들이 누구이며 무엇을 원하는지 훨씬 더 잘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청중을 더 친밀하게 알수록 더 잘 봉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이해하거나 더 자세히 알고 싶은 틈새 시장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틈새 시장에서 권위자로 자리 잡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이 전문가가 아니라면 적어도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자 하는 열망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전혀 알지 못하는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틈새 시장이 너무 넓어서는 안됩니다.
틈새 시장이 넓을수록 경쟁자가 많아지고 군중 속에서 길을 잃을 가능성이 커집니다.
예를 들어, 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이 거대하고 인기 있는 틈새 시장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매우 경쟁력이 있습니다. 틈새 시장 전체를 다루기보다는 체중 감량의 하위 틈새 시장에 집중하십시오.
가능한 하위 틈새는 다음과 같습니다.
- 50세 이상의 여성이 체중을 줄이는 가장 쉬운 방법.
- 임신 중 체중 증가 조절.
청중이 충분히 많은지 확인하십시오.
청중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위의 고려 사항 중 어느 것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말 한 마리가 사는 마을에 쇼핑몰을 짓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당신의 연구를 수행합니다. 가정하지 마십시오.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은 가정이 아니라 사실에 근거해야 합니다. 승자를 선택했는지 알아야 합니다.
BrandBuilders에서 우리는 1,452개의 틈새 아이디어 목록을 작성하는 데 수십 시간을 보냈습니다. 무료 사본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틈새 시장을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훌륭한 틈새 시장을 선택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키워드 연구
Ubersuggest를 사용하여 틈새 시장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체중 감량과 같이 틈새 시장을 정의하는 광범위한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체중 감량은 검색량이 많기 때문에 수요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높은 SEO 난이도 점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하위 틈새 시장을 살펴보겠습니다. 임신 중 체중 증가 조절.
"임신 체중 감량" 및 "임신 중 체중 감량"을 검색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검색량은 많이 줄어들었지만 꽤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SEO난이도를 보면 이 키워드들은 구글의 유기적 검색결과에서 경쟁이 심하지 않습니다.
참고: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키워드 조사 도구는 Keywords Everywhere입니다. Chrome 및 Firefox용 브라우저 추가 기능입니다. 무료 버전은 브라우저에 "관련 키워드" 및 "사람들이 검색하는 대상"을 표시합니다. 추가 키워드 아이디어를 얻는 데 좋습니다.
경쟁사 분석
경쟁자를 살펴보십시오.
더 훌륭하고 포괄적인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까?
주제를 조사한 후 경쟁 제품보다 더 우수하고 포괄적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는 확신이 있어야 합니다.
어떤 제휴 제품/프로그램을 홍보합니까?
최소한 주요 경쟁업체 중 일부는 관련 제품 및 프로그램을 홍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틈새 시장에 대한 상업적 관심이 충분하지 않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경우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당 프로그램과 제품을 기록해 두십시오.
블로그 구축
W3Techs에 따르면 WordPress.org는 세계 최고의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또한 블로그 플랫폼으로 사용해야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WordPress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다음 사항을 처리해야 합니다.
- 도메인 이름을 결정합니다.
- 귀하의 블로그에 대한 호스팅 회사를 찾으십시오.
도메인 이름 결정
도메인 이름을 선택할 때 주의하십시오. 귀하를 대표하고 귀하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도메인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RecipesWithRice.com과 같은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쌀 레시피가 지겹거나 새로운 레시피에 대한 아이디어가 바닥나기 시작하면 어떻게 될까요?
다음은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 .com 선택 –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이름 뒤에 .com을 자동으로 입력합니다.
- 하이픈으로 연결된 도메인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하이픈으로 연결된 것을 잊기 쉽습니다.
- 짧고 기억에 남도록 유지 – 기억하기 쉽고 보기 좋게 만듭니다.
- 귀하의 틈새 시장과 관련성을 유지하십시오 – 귀하의 틈새 시장과 관련이 있는 경우 신뢰성이 더 높아집니다.
Namecheap과 같은 좋은 도메인 이름 등록 기관을 선택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는 데 10달러 이상이 들지 않습니다. 매년 갱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블로그 호스팅 회사 찾기
가동 시간 기록이 뛰어난 신뢰할 수 있는 블로그 호스팅 회사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필요할 때 빠르고 우수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야 합니다.
SiteGround는 초보자에게 적합하며 WordPress 호스팅을 전문으로 합니다. 그들은 WordPress에서 권장하며 계획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If you have any problems linking your domain name to them or installing WordPress, you can ask them to help you.
Install a great-looking theme
The first thing people see when they land on your blog is your theme.
You want a theme that creates a great first impression with your audience.
You also want a fast-loading, responsive, mobile-friendly theme that's easy to customize.
The default WordPress theme for 2020 is called Twenty Twenty. It's not a bad theme and you're welcome to use it. But it's not a great theme either.
You should be prepared to invest in a great theme for your website if it's a good fit for your niche. Both Mobidea and WPBeginner list a huge range of paid themes.
That does not mean you can't use a free theme. There are many excellent free themes that are just as good, and sometimes much better, than paid themes. CodeinWP put together an impressive list of 50+ free themes.
It's easy to replace the default WordPress theme straight from your WordPress dashboard.
Install essential WordPress plugins
One of the great things about WordPress is that there are so many great plugins to choose from. Many of them are free.
Here are a couple of plugins every serious affiliate marketer should install.
First of all, most affiliate links are long and ugly. You need a plugin to mask these links.
There are a couple of good options to choose from:
ThirstyAffiliates – Instead of using a normal affiliate link, you can have a link that looks like this: http://example.com/recommends/product
또는
Pretty Links – Very popular with most affiliate marketers. You can have a link that looks like this: http://example.com/product
Both of the above plugins have a free version and a paid version. In most cases, the free version will be more than adequate.
Next, you need to know how people find and use your website.
MonsterInsights – A Google Analytics plugin. Makes it easy to track your affiliate links.
Note: You need to add Google Analytics to your website.
Since we want free organic traffic from Google, we need a great SEO plugin.
Yoast SEO – Yoast is the #1 WordPress SEO plugin. An excellent alternative is Rank Math SEO.
There are many other great WordPress plugins you can install. But as an affiliate marketer, you can't go without the above ones.
Use a good autoresponder service
Many affiliate marketers will tell you “the money is in the list.” Having a huge database of leads that you can contact at will is a valuable asset.
One of the most common regrets from affiliate marketers is that they didn't start building an email list sooner.
시장에는 많은 자동 응답 회사가 있습니다. Two of the most important things to look at are ease of use, and deliverability. You don't want a lot of your emails to end up in a junk email folder.
ActiveCampaign is our first choice. Their pricing starts at $15 a month for up to 500 contacts.
Another option worth considering is ConvertKit. Their pricing starts at $29 a month for up to 1,000 contacts. However, you can sign up for a limited free plan that allows you to manage 500 contacts.
Add a disclaimer page
The FTC expects affiliates to disclose there's a commercial relationship between them and some of the merchants they recommend.
Here's an example of such a disclaimer:
Disclosure: The pages on this site may contain affiliate links. This means if you click through and make a purchase I will earn a commission, at no additional cost to you. This helps to support the further development of my blog. 감사합니다!
Add original, high quality SEO optimized content
The question you should ask yourself is why your blog content deserves to rank better than that of your competitors. The answer is simple: You need to provide more comprehensive, higher quality content than your competitors.
In order to get real organic traffic, it's important to be on the first page of Google. According to Backlinko, only 0.78% of people click on something from the second page.
Google's search engine optimization tips for affiliate marketers
Many affiliate marketers are not aware of Google's SEO tips for affiliate marketers.
Here's a summary of the most important points:
- Your blog should contain original content. Don't just add content from the merchant you're promoting that appears on many other sites. Add relevant additional content and features.
- Ask yourself why a user should visit your blog rather than go directly to the merchant.
- The program(s) you promote should be related to your blog's content. As an example, Google mentions that a site about hiking can consider partnering with a merchant that sells hiking boots rather than office supplies.
- Keep your content updated, relevant, and fresh.
“Unique, relevant content provides value to users and distinguishes your site from other affiliates, making it more likely to rank well in Google search results.”
Source: Google
Google uses over 200 ranking factors in their algorithm. It's outside the scope of this article to attempt to cover all of them.
Backlinko published what they consider to be Google's 200 ranking factors. By their own admission, some are proven, some are controversial, and others are pure speculation.
Monetize your blog with great, relevant affiliate programs
We left this section for last, because there's no point monetizing your site if it doesn't get traffic – and in order to get traffic, it should have excellent content.
Many programs require you to have a website, and will actually have a look at it before processing your application. You also don't want to create the impression with Google that you have a “thin” affiliate website. This may adversely affect your rankings.
Once you've published some content and see the traffic starting to build up, it's time to apply for some programs.
You should already have a list of programs your competitors are promoting. Start with these. Next, run a search on Google to find a product or products you're target audience will love.
Search for:
“affiliate program” + “YOUR NICHE”
또는
“affiliate program” + “PRODUCT”
If you have a specific merchant in mind but can't find a link to their affiliate program on their site, search for:
“affiliate program” + Name of merchant
또는
site:WebsiteOfMerchant.com affiliate program
At BrandBuilders, we've compiled a list of 36 affiliate programs that are well worth looking into. It covers various niches and yours might be one of them.
There are also large affiliate marketing networks and platforms you can apply with, such as:
- Amazon – They have millions of products you can choose from.
- ShareASale – They have thousands of merchants under one roof.
- CJ Affiliate – Highly credible platform. They've been around for more than 20 years.
- ClickBank – Top platform for digital products.
Always read the terms and conditions of any affiliate program before you apply. Make sure you abide by their rules.
Wrapping Up
In conclusion, by following the recommendations in this article you'll know the following:
- How to choose a profitable niche.
- Why having your own blog is the way to go, and how to get started.
- Why organic traffic is better than paid traffic for affiliate marketers.
- The importance of original, high quality content.
- Where to find the right affiliate programs for your niche.
With this knowledge, you can build your affiliate marketing business on a solid foundation.
Now that you know how to become an affiliate marketer, it's time to take action.
BrandBuilders is eager to assist you in your journey to becoming a super affiliate. Book a free 30 minute consultation with us now to discover how we can help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