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확보에 대한 심층 분석: 수학이 통하지 않으면 마케팅할 수 없습니다
게시 됨: 2021-11-11상상해보세요...
웹사이트에서 최고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곧 판매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을 확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략을 생각합니다.
Google에서 검색하거나 다른 블로그를 읽거나 Youtube에서 교육 동영상을 봅니다.
하지만... 그건... 단지... 작동하지 않는...
그리고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나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생각하지만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는 좌절하고 실망한 사업주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목표 수익과 수익을 달성하지 못함...
충성고객도 없고...
하지만 다른 방법이 있다고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매일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목표 매출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 확보에 대해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방법.
그러니 기다리게 하지 않겠습니다!
고객 확보란 무엇입니까?
고객 확보는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구매할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는 고객을 전환 유입경로의 마지막 단계로 안내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말하자면... 실제로 고객 확보의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이것이 전환 유입경로입니다.
고객 확보 유입경로를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 의식. 고객 확보 깔때기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제 잠재 고객은 귀하의 브랜드를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이미 알고 있습니다.
- 관심. 이 단계에서 잠재 고객은 당신이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 고려 사항. 이제 잠재 고객이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구매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더 익숙합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서 구매를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습니다.
- 의지. 귀하의 잠재 고객이 이제 구매하려고 합니다. 그들은 아마도 귀하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추가하고 있을 것입니다. 귀하의 제품에 대해 조사하고.. 리뷰를 읽는 등.
- 평가. 따라서 잠재 고객이 귀하로부터 구매하기 전에... 그들은 이점을 평가하기를 원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개인적인 비용이나 예산을 평가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 구입. 잠재 고객은 이제 유료 고객으로 바뀝니다! 그들은 이미 당신과 거래를 했습니다.
이제 고객 확보 정의와 고객 확보 깔때기를 알았으니... 이것이 왜 중요한지 궁금할 것입니다 .
고객 확보의 중요성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 확보의 중요성
1.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브랜드 인지도는 고객 확보 퍼널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리고 고객 기반이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를 알게 됩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아는 사람들에게 당신을 추천할 경우 잠재적인 구매자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좋은 것 같죠?
또 하나는...
2. 비즈니스 성장을 유지합니다.
더 많은 유료 고객, 더 많은 판매!
즉... 더 많은 리소스를 확보하여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의 수준을 높일수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 확보가 향상될 것입니다. 이는 고객 확보 공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그것의 소리를 좋아합니까?
마지막으로 가자!
3. 고객 유지율을 높입니다.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 유지율을 높일 가능성도 높습니다.
좋은 소식이 있기 때문에...
신규 고객 확보에 비해 기존 고객을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잠깐만... 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더 깊이 빠져보자!
고객 확보 vs 유지
내가 말했듯이 고객 확보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반면에 고객 유지는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이미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들은 반복적으로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획득 또는 유지?
흠...
둘 다!
인수하면 고객 수가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유지를 통해 판매를 만드는 것이 더 쉽습니다.
따라서 둘 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유익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늘리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확보와 유지의 비용은 얼마입니까?
이 문제를 바로잡겠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것보다 5배 더 비쌉니다.
그리고 두 가지 모두 유익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비용이 들더라도 최소한 고객 기반을 확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고객 확보와 유지의 차이가 이미 명확합니까?
다음으로 가자!
고객 확보 vs 리드 생성
리드 생성은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잠재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제품 카탈로그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고객이 해당 카탈로그를 다운로드하면 고객이 리드가 될 수 있습니다.
왜요? 그녀가 당신의 제품에 관심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녀가 구매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더라도.
따라서 뉴스레터, 가입 양식, 가격 책정 다운로드 등을 통해 리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드는 실제로 CAC(고객 확보 비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제 고객 확보와 리드 생성의 차이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계산할 수 있죠?
고객 확보 비용 공식
다음은 고객 확보 공식입니다.
고객 확보율을 계산하려면 마케팅 비용(MC)과 고객 확보(CA)를 나누기만 하면 됩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마케팅 비용을 분석해야 합니다. 따라서 여기에는 직원, 소프트웨어, 도구, 광고비 등이 포함됩니다.
마케팅 직원이 귀하의 모든 광고를 관리하는 데 월 10,000달러를 지불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Facebook 광고에 월 5,000달러를 지출합니다. 그리고 도구 비용은 $50/월입니다. 이것이 11월의 모든 것입니다.
따라서 먼저 마케팅 비용의 합계를 구해야 합니다. $15,050입니다.
그런 다음 해당 달에 100명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것을 나누어 봅시다.
$15,050/100 = $150.5
11월의 고객 확보 비용은 $150.5입니다.
이전 고객 확보 비용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고객 확보율을 높이는 경우.
자... 이제 고객 확보 공식에 대해 알았으니... 좋은 점을 보여드릴까요?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5가지 고객 확보 전략
효과적인 고객 확보 전략 5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즈니스 확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작하자...
1. 블로그 게시물
시작할 수 있는 고객 확보 전략은 블로그 게시물을 만드는 것입니다.
왜요? 블로그 게시물은 신규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관심을 보일 수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Au Lit Linens는 린넨 사업입니다. 그래서 교육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블로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불, 아침형 인간, 수면에 대한 지식.
이제, 당신은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쎄, 그것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
이익:
- 쇼케이스 권위. 블로그가 있으면 업계 전문가가 됩니다. 물론, 당신이 당신의 제품과 관련된 주제에 대해 쓰는 한. 또한 잠재 고객 간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순위를 향상시킵니다. 키워드가 최적화된 블로그는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브랜드 가시성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귀하의 비즈니스에 좋습니다.
도전 과제:
-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다른 사람이 대신하지 않으면 블로그를 작성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것은 글을 쓸 블로그 주제 스트림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경우 이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무엇입니까?
2. 소셜 미디어 마케팅
타겟 고객과 소통하고 싶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답이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공간에서 브랜드를 알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했듯이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를 예로 들어보자.
Nike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브랜드와 가치에 대한 인지도를 높입니다. 또한 그들은 이러한 플랫폼에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일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Nike는 Instagram에서 1억 7,8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3600만, 트위터 팔로워는 800만이다.
이제 이것이 효과적인 고객 확보 전략이 아닌지 알려주세요.
이익:
- 고객 관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확보 깔때기에서 고객의 위치에 따라...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고객 및 잠재 고객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 팔로워를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브랜드를 홍보하기가 더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팔로어가 게시물을 좋아하면 유료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도전 과제:
- 성장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장하는 것은 1 2 3만큼 쉽지 않습니다. 플랫폼을 성장시키고 판매를 하기 전에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 더 많은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효과적이기를 원하십니까? 보기 좋은 영상을 만들고 매력적인 캡션을 작성하는 등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하려면 더 많은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가자!
3. 인플루언서 마케팅
많은 브랜드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사용하여 타겟 고객과 연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잠깐,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당신과 같은 청중을 가진 온라인 인물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들과 협력하여 제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고객 확보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청중이 인플루언서를 너무 신뢰한다면.
예를 들어 핸드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를 찾아야 합니다. 패션에 관심이 있고 청중이 당신의 핸드백을 좋아할 것 같은 사람.
뭔가 보여줄게...
이미지 소스
바라보다.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인 In Frow는 럭셔리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그녀는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청중이 있기 때문에 완벽한 인플루언서입니다.
그렇다면 왜 유용한 고객 확보 전략일까요?
이익:
- 브랜드 가시성을 높입니다. 즉각적인 노출을 원하십니까? 수천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온라인 개인과 파트너가 됩니다.
- 매출 증가. 내가 말했듯이, 그들의 청중이 그들과 그들이 함께 일하는 브랜드를 신뢰한다면... 당신의 판매를 늘리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도전 과제:
- 인플루언서 비율. 너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인플루언서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십만에서 수백만에 이르는 팔로워를 보유한 온라인 인물과 함께 일하고 싶다면 수수료를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최고의 인플루언서를 찾습니다. 따라서 인플루언서와 함께 일할 때 가치가 브랜드와 일치하는 최고의 인플루언서를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Pst... 당신은 이미 이러한 전략을 좋아합니까? 더 있어요!
4. 유료 광고
소셜 미디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등 다양한 종류의 유료 광고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Pay Per Click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따라서 검색 엔진에 입찰하여 특정 키워드에 대해 귀하의 웹사이트를 맨 위에 표시할 수 있는 검색 엔진 마케팅의 일부입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여성용 흰색 운동화"를 검색했는데 가장 높은 결과가 광고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즈니스에 이 고객 확보 전략을 원하는 경우 이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익:
- 즉각적인 결과. 웹 사이트 방문을 늘리고 싶다면 광고를 지불하면 즉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왜요? 귀하의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의 상단에 있기 때문입니다.
- 타겟 인구통계. 연령, 성별, 위치 등에 따라 광고의 다양한 인구통계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도전 과제:
-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구매하지 않고 링크를 클릭하는 인터넷 사용자가 있다면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관련 키워드를 조사해야 합니다. 청중을 분류해야 합니다. 경쟁업체를 분석하는 등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분명히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혼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5. 추천 프로그램
추천 프로그램은 효과적인 고객 확보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무언가를 구매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추천하는 경우 다음 주문 시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도 인센티브를 받기 때문입니다. 무료 배송료, 할인 코드, 샘플 제품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보다?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미지 소스
이 예에서 고객이 $20 상당의 제품을 구매하면 고객과 친구는 후자의 첫 구매 후 $20를 얻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모두가 이기죠?
따라서 이점과 문제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익:
- 신규 고객. 추천 프로그램은 인센티브로 인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고객 충성도를 높입니다. 충성도가 높은 고객의 67%는 신규 고객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 따라서 추천 프로그램은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도전 과제:
- 모든 사람이 흥분을 느끼는 것은 아닙니다. 귀하의 고객은 귀하의 추천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추천 인센티브가 흥미롭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이제 어떻게 하실 건가요?
신규 고객 확보 시작!
당신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더 많은 판매를 하고 싶으리라 확신합니다...
그러나 무엇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고 싶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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