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율 최적화(CRO) 가이드

게시 됨: 2022-08-22

과도하게 사용된 모범 사례와 빠른 해킹 은 이제 그만, 전환율 최적화는 이제 안녕 입니다. 전환 이 목표인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방문자와 고객을 이해하고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CRO가 처음이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 블로그에는 전환율 최적화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룰 내용:

  • 전환율, 전환율 및 전환율이란
  • 방문자를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전환하는 최고의 전환율 전략
  • 전환율 최적화(CRO)와 검색 엔진 최적화(SEO)의 차이점
  • 전환율 최적화를 위한 팁과 요령

시작하자!

전환율이란 무엇입니까?

전환율은 전체 방문자 수에서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전환한 시청자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높은 전환율은 건강한 웹사이트, 성공적인 마케팅 및 매력적인 웹 디자인을 나타냅니다. 기본적으로 사람들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원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전환율이 좋은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전환율은 산업 및 비즈니스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10% 이상의 CRO는 성공적인 웹사이트를 나타냅니다 .

전환이란 무엇입니까?

방문자가 웹사이트를 클릭하고 원하는 목표(여기: 전환)를 완료할 때 전환이 발생합니다.

웹사이트 및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전환 유형은 다음과 같이 다양할 수 있습니다.

  • 시청자가 이메일을 클릭하도록 유도
  • 대상 청중이 양식을 작성하도록 독려하기
  • 방문 페이지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제안으로 고객을 유인
  • 시청자가 무료 eBook 또는 PDF를 다운로드하도록 유도
  •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구매를 유도합니다.

전환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환과 관련된 KPI는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 효과 및 성공을 평가하는 데 중요합니다. 전환하는 사용자의 수를 식별하지 않고는 마케터가 ROAS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KPI를 설정할 때 전환을 확인하고 회사 목표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환율 최적화란 무엇입니까?

전환율 최적화(CRO)는 전략과 모범 사례를 사용 하여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작업을 실행하는 사용자의 비율을 높이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원하는 작업은 제품 구매, 양식 작성, 이메일 링크 클릭, 무료 전자책 다운로드 또는 '장바구니에 추가' 선택일 수 있습니다.

CRO는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참여하고 이동하는 방식, 행동, 원하는 행동을 완료하는 데 방해가 되는 요소를 식별하고 이해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또한 CRO는 기업이 A/B 테스트 또는 다변수 테스트를 통해 검증하고 개선할 수 있는 요소를 웹사이트/앱에 추가하도록 권장합니다.

전환율을 계산하는 방법?

전환율을 계산하는 것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식별하는 데 중요합니다. 전환율 을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전환수(즉, 원하는 액션)를 총 방문자 수로 나눕니다.
  • 얻은 결과에 100을 곱합니다.
  • CR 비율을 받게 됩니다!

예시

50개의 리드에서 35개의 판매를 생성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35/50= 0.7

0.7 x 100

70%

따라서 전환율은 70%가 됩니다. Octopus CRM으로 LinkedIn 고객 발굴 자동화

전환율 최적화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CRO는 모든 비즈니스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CRO에 집중함으로써 Moz 는 1년 만에 매출을 100만 달러 늘렸고 New Balance 는 매장 내 매출 을 두 배로 늘렸으며 Walmart의 전환율은 20% 증가 했습니다.

믿을 수 없을 것 같죠? CRO가 귀하의 비즈니스를 도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온라인 장바구니 포기율 68.82 %에 도달함에 따라 포기율 증가는 전자 상거래 소매업체의 가장 큰 과제가 되었습니다. 복잡한 체크아웃, 누락된 정보, 보안 문제, 모호한 결제 방법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포기율이 높아집니다.

CRO는 방문자의 요구와 문제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기업에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CRO를 사용하면 고객이 전환하기 전에 수행하는 모든 작업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방문자가 웹사이트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요소
  • 사용자가 사이트를 포기하는 이유와 위치
  • 방문자가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하는 것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웹사이트 디자인을 만들고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요소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무료 고객 발견

연구에 따르면 고객 확보 비용 은 기존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보다 최대 7배 더 비쌉니다. 또한 신규 고객에게 판매할 확률은 5~20% 인 반면 충성도가 높은 고객에게 판매할 경우 비용은 60~70% 입니다. 불행히도 취득 비용이 무려 60%나 증가하여 브랜드가 기존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이 더 매력적입니다.

고객 비율 최적화를 통해 기업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활용하여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업은 비용을 절감하면서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탈률 감소

사이트에서 이탈하는 방문자가 줄어들고 전환 유입경로를 통해 더 많이 진행되면 전환율이 향상됩니다. 방문자가 여러 페이지에서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콘텐츠를 소비하여 이탈률을 줄이고 전환을 개선하기를 원합니다.

전환율 최적화를 위해 이탈률 을 줄이는 네 가지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가독성 향상 – 전문 용어로 채워진 긴 단락은 독자의 시선을 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짧은 단락, 글머리 기호 및 머리글을 사용하여 읽기 쉽고 재미있게 만드십시오.
  • 팝업 방지 – 팝업은 성가시고 즉시 고객의 페이지 경험을 감소시킵니다. 이탈률을 줄이려면 페이지에서 팝업을 제거하세요.
  • 로드 시간 최적화 – 47% 이상의 사용자가 웹 페이지가 2초 이내에 로드되기를 기대 합니다 . 따라서 페이지 로드가 빠를수록 방문자가 계속 머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명확하고 주의를 끄는 클릭 유도문안 포함 – 명확하고 주의를 끄는 클릭 유도문안 은 고객이 원하는 조치를 따르도록 유도합니다.

이 팁은 방문 페이지로 트래픽을 유도하면서 이탈률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율 최적화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제 전환율 최적화가 필수적인 가장 큰 이유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 고객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 웹사이트 수익을 높여줍니다.
  • 그것은 당신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 웹사이트 트래픽을 활용하여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고객 확보 비용을 낮춥니다.
  •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줍니다.
  • 그것은 당신의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
  • 고객의 평생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 그것은 당신의 SEO 노력을 증가시킵니다

전환율 최적화의 5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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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 전략을 세우지 않고 웹사이트와 방문 페이지를 무작위로 조정하는 것은 손전등 없이 밤에 걷는 것과 같습니다. CRO를 개선하기 위한 5단계 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단계: 조사 및 데이터 수집

종종 마케터는 가장 인기 있는 CRO 전략을 복사하여 붙여넣지만 효과가 없을 때 실망합니다. 왜요? 다른 비즈니스의 성공을 약속하는 것이 당신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연구 및 데이터 수집이 웹사이트에서 전환율 최적화를 개선하는 데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렇게 하면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반응하는 방식과 이유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직관을 따르는 대신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음은 조사 및 데이터 수집의 두 가지 중요한 방법입니다.

정량적 데이터 분석

정량적 데이터 분석은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참여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Adobe Analytics, Google Analytics 등과 같은 도구를 활용하여 사용자는 다음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클릭률(CTR)
  • 이탈률
  • 인구 통계학
  • 사이트에 머문 시간
  • 트래픽 소스
  • 사용자의 장치 및 브라우저 정보

정성적 데이터 분석

정량적 데이터 분석과 달리 정성적 분석은 더 주관적입니다. 사용자가 특정 방식으로 행동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성적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투표소
  • 현장 조사
  • 사용자 인터뷰
  • 만족도 조사

2단계: 가설

양적, 질적 데이터를 수집한 후에는 가설을 세울 차례입니다. 그렇다면 CRO 관점에서 가설은 어떤 모습일까요? 다음은 예입니다.

" 재고가 몇 개 남지 않음 ", " 매진 " 또는 " 장바구니에 추가 " 버튼 과 같이 긴급성을 추가하는 버튼을 추가 합니다.

가설을 사용하여 웹사이트에 변경 사항을 구현하십시오. 그러나 가설이 성공을 보장하도록 하려면 A/B 및 다변수 테스트를 고려하십시오.

3단계: 우선순위를 정하는 법 배우기

가설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것은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에 집중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 단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다음 우선 순위 지정 프레임워크를 사용해 보세요.

파이 프레임워크

PIE 프레임워크는 세 가지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 잠재성 – 분석 데이터, 고객 피드백 및 사용자 시나리오를 활용하여 실적이 가장 낮은 페이지를 식별합니다.
  • 중요도 – 실적이 가장 좋지 않은 사람을 파악한 후에는 필수 페이지를 찾아내야 합니다.
  • 용이성 – 마지막으로 각 페이지에 대한 테스트 수행의 용이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PXL 프레임워크

PXL 프레임워크는 사용자가 가치를 평가하고 객관적으로 용이함을 요구합니다. 따라서 10 페이지 중 페이지를 평가하는 대신 예 및 아니오 질문을 합니다.

PXL 프레임워크가 요구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 즉 웹페이지 상단에 변경 사항이 있습니까?
  • 변경 사항이 5초 이내에 표시됩니까?
  • 테스트가 트래픽이 많은 페이지에서 실행되나요? 아니면 볼륨이 많은 페이지에서 실행되나요?
  •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추가하거나 제거합니까?

4단계: 구현 및 테스트

데이터, 가설 및 우선 순위 지정을 마친 후에는 테스트하고 구현할 차례입니다. 다음은 데이터를 구현하고 테스트할 수 있는 상위 세 가지 방법입니다.

A/B 테스트

A/B 테스트는 A와 B의 두 가지 변형 간의 사용자 경험을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연구 방법론입니다. 이 옵션은 사소한 디자인과 레이아웃 조정을 테스트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다변수 테스트

A/B 테스트와 달리 다변수 테스트는 페이지의 여러 변경 사항을 테스트하거나 다양한 조합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분할 테스트

사용자는 페이지 변형을 별도의 URL과 비교하는 것과 같은 복잡한 변경 사항을 평가하기 위해 분할 테스트 또는 분할 URL 테스트를 활용합니다.

5단계: 추적 및 검토

결과를 받으면 가설이 맞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케터는 다음 단계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 테스트 결과가 긍정적이면 변경 사항을 구현하기 시작합니다.
  • 부정적인 결과가 나오면 2단계로 돌아가 새로운 가설을 세운다.

당신의 가설이 맞든 틀리든, 계속해서 더 깊이 파고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확하다면 구현 비용을 창출할 수익과 비교하십시오. 반면에 잘못된 가설에서 허점을 찾으십시오.

보너스 단계: 고객 리뷰 활용

사이트에 고객 리뷰를 포함하는 것은 CRO를 개선하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그렇게 하면 전환과 사용자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합하면 신뢰를 구축하고 깊은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RO 대 SEO

cro-vs-seo 배너

검색 엔진 최적화는 자연적 결과에서 웹사이트의 순위를 높이는 것을 수반합니다. SEO 전략을 사용하면 사이트가 검색 결과의 상단에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찾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전환율 최적화에는 조직의 전환, 리드 및 판매를 늘리기 위해 다양한 웹사이트 요소를 지속적으로 테스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SEO와 CRO의 주요 차이점은 전자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는 반면 후자는 시청자가 행동을 취하도록 독려하여 해당 트래픽을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것입니다.

전환율 최적화 모범 사례

이제 전환율을 개선하여 고객 유지율을 높이고 기존 고객을 육성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

블로그에 텍스트 기반 CTA 만들기

모범 사례에도 불구하고 CTA는 방문자가 원하는 조치를 취하도록 유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 그런 일이 발생합니까? 두 단어: 배너 실명.

배너 실명은 (불행히도) 사람들이 배너와 같은 정보를 무시하는 데 익숙해지는 자연스럽고 원하지 않는 현상입니다. 대부분의 방문자가 맨 아래까지 읽지 않는다는 사실과 결합된 관심 부족은 CTA를 보고 팔로우하는 고객이 소수에 불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문자의 읽기 스타일을 수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텍스트 기반 CTA를 만드는 것입니다. HubSpot의 통찰력 있는 테스트 에 따르면 포스트 끝 배너는 6%의 리드에 기여한 반면 앵커 텍스트 CTA는 93%의 리드를 생성했습니다.

불필요한 양식 필드 제거하기

이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온라인 양식을 발견하고 작성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클릭하면 너무 많은 필수 필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결과: 겁에 질려 탭을 닫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전환율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불필요한 양식 필드를 제거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인 필드는 그대로 두십시오.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려면 가입 양식 내에서 A/B 또는 분할 테스트 양식 필드를 권장합니다.

A/B 테스팅(그리고 다시 테스팅)!

A/B 테스트는 사용자가 대상 고객에 대해 두 가지 버전의 콘텐츠를 테스트하는 실험입니다. 웹사이트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거나 CTA 버튼의 효율성을 테스트하려는 경우 이 조사 방법을 통해 회사에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를 통해 기업은 사용자 참여를 높이고 전환율을 높이고 이탈률을 줄이고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A/B 테스트에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입니다.

  • 방문 페이지 사본, 제품 페이지 사본 등
  • 웹사이트의 형식 및 레이아웃
  • 웹사이트의 팝업
  • 이미지 및 사진
  • CTA 버튼
  • 소셜 버튼

A/B 테스트는 기존 고객과 시청자가 판매 유입경로를 진행하면서 웹사이트에 참여하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수정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여 궁극적으로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평가, 리뷰 및 로고 추가

사실 아무도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시도하는 사람이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과거 고객의 사용 후기와 리뷰를 제공하는 것은 고객에게 마음의 평화를 주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홈페이지의 경우 이전에 작업한 브랜드를 나타내는 일련의 로고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적으로 새로운 방문자와 즉시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를 절대 복사하지 마십시오

경쟁사의 웹사이트를 확인하고 그들의 웹 디자인을 분석하는 것은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그들은 다르게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그들이 우리보다 더 나은 일을 하고 있습니까? 우리가해야 할 일이 있습니까?

웹 디자인은 감성적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여부를 즉시 알 수 있습니다. 주요 목표는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클릭한 작업을 완료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경쟁업체를 모방하면 솔루션이 대상 고객에게 적합한지 여부를 식별할 수 없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이 웹 디자인이 내 시청자에게 적합합니까? 경쟁자는 어떻게 이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까?

경쟁업체를 복사하는 대신 데이터를 분석하여 개선 영역을 정확히 찾아내고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고 테스트하십시오. 그러나 이것이 이미 존재하는 개념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에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산만함 제거

방문자를 너무 많은 방향으로 끌어들이는 웹사이트는 혼란을 야기하고 겁을 줍니다. 따라서 방문 페이지는 명확하고 간결하며 눈에 잘 띄어야 합니다.

방문자가 알아야 할 사항만 포함하십시오. 중요하지 않은 경우 제거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마케터는 다음을 추가합니다.

  • 눈길을 끄는 헤드라인
  • 관련 소제목
  • 재미있고 유익한 혜택 및 기능
  • 신뢰 구축을 위한 사용 후기 및 리뷰
  • 컨텍스트를 지원하는 비주얼

챗봇, 사회적 증거 및 비디오와 같은 몇 가지 다른 요소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방문자가 귀하의 제안을 있도록 모든 방해 요소를 제거 하십시오.

타사 가입 서비스 추가

대체 가입 옵션은 제공하는 편리함 때문에 꽤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렇게 하면 시청자가 새 프로필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Google, Facebook, Twitter 또는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의 번거로움도 없앴습니다.

전환율을 최적화하는 방법

전환율 최적화를 개선하기 위한 10단계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초기 단계를 간단하게 만들기
  • 강력한 CMS 구현
  • 고객 리뷰, 평가 및 성공 사례 활용
  • CTA 카피를 강화하고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십시오.
  •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그리고 다시 테스트)
  • 긴급성을 위해 카운트다운 타이머 추가
  • 구매 시점 상향 판매 추가
  • 그것을 당신의 비밀 무기로 만드십시오
  • 버려진 장바구니 이메일 캠페인 만들기
  • 불필요한 산만함 제거

결론

CRO를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한 발 물러서서 더 큰 그림을 보는 것입니다. 구매자의 입장이 되어 제품/서비스를 구매할지 여부를 고려하십시오.

답변이 100% 긍정적이지 않은 경우 논의한 모범 사례를 따르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CRO를 개선할 때 다음 세 가지 팁을 염두에 두십시오.

  • CRO 전략을 실험하여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찾으십시오.
  • 구현 전에 전략을 A/B, 다변수 및 분할 테스트
  • PIE 또는 PXL 프레임워크를 활용하여 전략 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