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AdWords 캠페인을 설정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5가지 팁
게시 됨: 2017-11-17다음 기고는 Main Street ROI의 설립자이자 COO인 Phil Frost가 제공한 것입니다. Acquisio는 11월 말 Main Street ROI에서 주최하는 Master Your Marketing 웨비나 시리즈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Google AdWords가 항상 가장 직관적이거나 친숙한 플랫폼은 아닙니다. 디지털 광고 전문가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에게 부담이 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AdWords 캠페인에서 성공하려면 일반적인 함정을 피하고 현명하게 비용을 지출하며 디지털 광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통찰력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두렵고 복잡하지만 AdWords 사용 방법을 배우는 것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매우 현명한 투자인 경우가 많습니다. 고도로 타겟팅된 광고를 용이하게 하고 성공(및 실패)을 쉽게 수량화할 수 있으며 다른 광고 옵션에 비해 훨씬 덜 위험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기업은 AdWords가 적합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잘못된 계획, 잘못된 타겟팅, 잘못된 메시지 또는 적절한 ROI 측정 실패로 인해 AdWords에서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다음은 귀하의 다음 AdWords 캠페인을 설정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5가지 팁입니다.
1단계: 숫자 알기
보다 창의적인 형태의 광고나 마케팅과 달리 AdWords 캠페인은 통계 및 데이터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캠페인의 모든 단계는 다양한 측정항목으로 측정할 수 있으며 이를 올바르게 해석하려면 초기 수치가 정확해야 합니다. 시작 수치는 '한 명의 신규 고객을 생성하기 위해 클릭당 얼마를 지불할 수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대한 답이어야 합니다.
이를 파악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당 이익은 얼마입니까?
- 타겟 광고 이익률은 얼마입니까?
- 얼마나 많은 웹사이트 방문자가 실제로 구매할 것입니까?
- 얼마나 많은 전화 통화가 판매로 전환됩니까?
- 웹사이트 방문자당 얼마나 많은 전화를 받습니까?
예를 들어 이러한 질문에 답하면 타겟 클릭당 비용(CPC)을 결정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음은 현실적인 답변입니다.
- $1,250 = 고객당 90일 수익.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고객당 평균적으로 벌어들이는 금액입니다.
- 25% = 타겟 광고 수익 마진. 즉, 광고 비용을 고려하면 최소 $312.50의 이익을 얻고자 합니다. 다시 말해, 새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937.50를 지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 10% = 얼마나 많은 전화 통화가 판매로 이어질 것인가
- 5% = 얼마나 많은 웹사이트 방문자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전화할 것인지
최대 클릭당 비용(Max CPC)을 결정하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대 CPC = (고객당 이익) x (1 – 이익 마진) x (통화당 매출) x (방문자당 통화)
위의 숫자를 대입하면:
최대 CPC = $1,250 x (1-25%) x 10% x 5% = $4.69
즉, 클릭당 4.69달러를 지출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로 무장하면 2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2단계: 올바른 키워드 선택
특정 캠페인에 적합한 키워드를 선택하려면 잠재 고객에 대한 약간의 지식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입장이 되어 그들이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려고 한다면 Google에 무엇을 원할 것인지 자문해 보십시오.
일반적인 함정은 연구 의도 키워드를 구매 의도 키워드로 착각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카이로프랙틱 의사가 '요통'이라는 키워드에 대한 광고를 구매하면 샌프란시스코에서 카이로프랙틱 의사를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인터넷 검색을 하는 사람보다 요통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는 사람의 검색 결과에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San Francisco chiropractor'라는 검색어에 대한 광고를 구매하면 실제로 약속을 잡으려는 사람의 검색 결과에 나타날 가능성이 훨씬 더 큽니다.
또한 AdWords 키워드 선택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니라 적합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요통'에 대한 광고를 구매하면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를 보게 되지만 그것이 이상적인 사람들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3단계: 매력적인 광고 작성
Google은 클릭률이 더 높은 광고주에게 할인과 더 높은 광고 게재순위를 제공합니다. 그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말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광고가 경쟁자보다 더 많이 클릭되는 경우 Google은 광고가 주변 광고보다 관련성이 높거나 가치가 있다고 믿기 때문에 할인과 더 높은 순위를 제공합니다.
이 부스트를 얻는 핵심은 매력적인 광고 문구입니다. 매우 적은 양의 텍스트로 이점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강력한 제안과 명확한 행동 유도를 전달하는 카피입니다.
4단계: 전환율이 높은 방문 페이지 만들기
방문 페이지는 광고를 클릭할 때 이동하는 웹페이지입니다. 광고가 미끼라면 랜딩 페이지는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낚싯줄입니다. 첫 번째 목표는 잠재 고객이 예약, 추가 정보 요청, 제품 구매 등의 행동을 취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랜딩 페이지는 약간의 웹 디자인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섬세한 예술이며 일반적인 함정입니다. 핵심은 일치입니다. 전환율이 가장 좋은 랜딩 페이지는 검색된 키워드 의도에서 → 광고 → 랜딩 페이지로 직선을 이룹니다.
예를 들어, 샌프란시스코에 카이로프랙터가 필요해서 Google에서 'San Francisco Chiropractor'를 검색하고 Dr. Jane Doe의 첫 환자 할인을 제공하는 상단 광고를 클릭합니다. 나는 몇 가지 빛나는 평가를 포함하여 Jane Do 박사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려주는 페이지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아래로 스크롤하면서 약속을 잡으라는 권유를 받았습니다... 그렇습니다. 모든 랜딩 페이지는 이와 같이 원하는 행동을 향한 합동 직선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다음은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방문 페이지에 포함해야 하는 6가지 사항입니다.
- 강력한 헤드라인
- 관련성, 이점 중심 카피
- 사회적 증거
- 신뢰성 지표
- 위험 전환(예: 보증)
- 행동을 요구하다
5단계: 전환추적 설정
AdWords 캠페인은 움직이는 부분이 많으며 실적이 가장 좋은 광고와 실적이 가장 낮은 광고를 빠르게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환 추적은 캠페인의 어떤 측면이 실적이 저조한지 확인할 수 있게 하고 향후 개선 방법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므로 이에 대한 핵심입니다. 전환 추적으로 이를 달성하는 3가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 웹 양식 추적:
웹 양식 추적을 사용하면 문의하기, 데모, 예약 일정 등과 같은 양식을 추적하여 캠페인이 사람들이 귀하에게 연락하도록 얼마나 효과적으로 푸시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적하려는 웹 양식의 "감사" 페이지에 AdWords 전환 코드를 설치하기만 하면 AdWords가 리드당 비용을 자동으로 보고합니다.
2. 전화 통화 추적:
짐작하셨겠지만 전화 통화 추적은 전화 통화를 모니터링하는 방법입니다. Google은 자동으로 Google 착신 전화번호를 생성하여 계정의 각 키워드와 광고에서 발생한 통화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외에도 통화 녹음, 통화 분석 등과 같은 다양한 고급 기능으로 통화 추적을 제공하는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Acquisio는 모든 주요 통화 추적 회사와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통화 추적 데이터(및 통화 녹음)를 보고서로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3. CRM 추적:
CRM은 고객 관계 관리를 나타내며 일반적인 도구는 Salesforce, ACT 및 Infusionsoft입니다. 여기서 핵심은 판매 파이프라인을 추적하는 것이므로 사용할 소프트웨어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Excel 또는 Google 스프레드시트는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AdWords의 모든 리드 소스를 문서화한 다음 최종 판매까지 리드를 추적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 판매가 있는 경우에도 투자 수익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Acquisio는 대부분의 CRM 시스템과 통합되어 있으며 몇 개월 동안 지속되는 판매 유입경로의 경우에도 원래 클릭을 생성한 키워드 및 광고에 대한 리드 및 판매를 바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요약
성공적이고 수익성 있는 AdWords 캠페인에는 적절하게 조정되어야 하는 많은 움직이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조정하면 긍정적인 ROI로 판매를 효과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강력한 비즈니스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숫자를 알고,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하고, 매력적인 문구를 작성하고, 전환을 모니터링하고, 가능한 최고의 방문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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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크레딧
기능 이미지: Unsplash / Toa Heftiba